(좀전에 풀숲님으로 잘못 적은것 풀숲님께 사과드리고
나중에 기회되면 밥이라도 사서 사죄하겠습니다)
일단 다시 시작해서
뿔휘님께서 무안 항공기 사고에 있어서
'조종사가 바튀가 안나온 것을 이상을 감지하고 다시 올라갔다'고
조종사 커뮤에서 보셨다고 하셨는데요.
어느 조종사 커뮤인지 대답을 주지 않으시어 다시 묻습니다.
그래놓고 '페북에서 본 것같다' 혹은
'니가 찾아봐라'라고 하시는데 제가 직접 찾기에는
너무 광범위 하여 님께 묻는 겁니다.
대답이 없으시면 가장 쉽게 찾는 방법으로는
님은 허위사실 유포로 신고하여 경찰 조사단계에서
그 커뮤를 기억해 내시게 하는 것이 제 입장에서는
가장 쉽고 빠르고 편한 방법인 바.
행여 '조종사 커뮤에서 보았다'는 주장이 허위라서
처벌을 받으시게 될까 걱정이 되어 묻는 겁니다.
그런 주장의 글이 올라온 것이 어느 조종사 커뮤입니까?
그 사고의 경우 정부도 특별히 더 강력하게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
처벌을 하겠다고 여러차례 뉴스에 나온 사건이므로
아마 기억을 해내시던가 아님....
'거짓말 했습니다. 관심이 고팠습니다. 회원님들 죄송합니다'라고
사과글 올리시고 다시는 나타나지 않으시던가
결정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글을 다 캡춰해 두었으니 지워도 소용없을 뿐더러
보배도 예전과 달리 삭제한 글도 1달 이상 백업이 되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화요일에 시내 나갈일 있는데
저희동네 경찰서 가서
현관 지나서 왼쪽으로 꺽은 다음 오른쪽 3번째 방인
사이버범죄 수사대를 찾아야 할지는 님의 대답에 달렸습니다.
현관서 안내해 주시는 분 넘 자주 봐서 좀 민망한데 말입니다.
대답은 내일까지만 기다리겠습니다.
참고로 저희 동네까지 오시어 조사받는건 아니고
주소지관할 경찰서로 알아서 넘어 갈테니 넘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4]
비추수집꾼 | 00:33 | 조회 0 |루리웹
[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0:22 | 조회 0 |루리웹
[3]
스파이시 | 00:23 | 조회 0 |루리웹
[4]
진리는 라면 | 00:25 | 조회 0 |루리웹
[21]
유잉어_ | 00:28 | 조회 0 |루리웹
[6]
더러운캔디 | 00:26 | 조회 0 |루리웹
[6]
사료원하는댕댕이 | 00:13 | 조회 0 |루리웹
[13]
AQUA Alta | 00:25 | 조회 0 |루리웹
[4]
퍼펙트 시즈 | 00:20 | 조회 0 |루리웹
[10]
고장공 | 00:25 | 조회 0 |루리웹
[6]
Old Republic | 26/06/11 | 조회 0 |루리웹
[16]
칼퇴의 요정 | 00:24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3356003536 | 00:24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3187241964 | 00:23 | 조회 0 |루리웹
[13]
크리스탈아이 | 00:13 | 조회 0 |루리웹
아이구야~~~~~취두부 준비 할까유~~~~
@오렌지색이호박색 추천~~~~~~
ㅋㅋㅋㅋ ㅋㅋㅋㅋ
허위, 가짜뉴스...나빠요.
2
추천 드리곰!!!!
삼삼삼삼삼
넷넷넷
여기 극우 이상으로 날뛰는 super ultra right 좀 안보이게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