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마도리키니아 | 00:03 | 조회 0 |루리웹
[3]
황토색집 | 00:02 | 조회 0 |루리웹
[3]
보추의칼날 | 00:03 | 조회 0 |루리웹
[5]
ㅇㅍㄹ였던자 | 00:01 | 조회 0 |루리웹
[7]
NuGundam | 26/06/11 | 조회 0 |루리웹
[17]
죄수번호 4855616 | 00:04 | 조회 0 |루리웹
[13]
얼음少女 | 00:01 | 조회 0 |루리웹
[5]
만화그리는 핫산 | 26/06/11 | 조회 0 |루리웹
[4]
pooqja | 26/06/11 | 조회 0 |루리웹
[3]
돈많은백수가장래희망 | 26/06/11 | 조회 0 |루리웹
[22]
비도탈명 | 26/06/11 | 조회 0 |루리웹
[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26/06/11 | 조회 0 |루리웹
[43]
한우대창낙지덮밥 | 26/06/11 | 조회 0 |루리웹
[25]
3600 | 26/06/11 | 조회 0 |루리웹
[7]
금각사지성탑 | 26/06/11 | 조회 0 |루리웹
짱구아빠같은 교주
역으로 보면 만화책 환불하러 온 교주가 되는 그 만화
저러고 교단 돌아가서 잔뜩 위로해줬다고 합니다~
내책만 안팔려 ㅠ
네르는 왜 변장하고 마카샤 책 사려는건데 ㅋㅋ
죠안 눈치보여서...
네르와 프리클......?
네르 넌 최소한 선배꺼 한 권은 사줘야지....
프리클은 마카샤 거 사는 게 자존심 상해서 변장하고
네르는 죠안 눈치 보여서 변장했구나ㅋㅋ
트릭컬 온리전 갔을때 유일한 에슈르 부스가 저런분위기라 한권 산...
아이고 그쪽에선 한창 에슈르 민심 최악일때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