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루리웹-719126279 | 00:51 | 조회 0 |루리웹
[10]
길티플레저 | 00:48 | 조회 0 |루리웹
[22]
비도탈명 | 00:48 | 조회 0 |루리웹
[16]
반짝이는 잔물결 | 00:32 | 조회 0 |루리웹
[28]
루리웹-9151771188 | 00:32 | 조회 0 |루리웹
[8]
쿠르스와로 | 00:40 | 조회 0 |루리웹
[10]
BlueBeing | 00:36 | 조회 0 |루리웹
[30]
파란색 삼각형 | 00:39 | 조회 0 |루리웹
[11]
강등된 회원 | 00:42 | 조회 0 |루리웹
[8]
| 00:35 | 조회 0 |루리웹
[8]
강등된 회원 | 00:39 | 조회 0 |루리웹
[0]
모자무싸 | 00:04 | 조회 382 |보배드림
[13]
보추의칼날 | 00:34 | 조회 0 |루리웹
[6]
화끈한청바지 | 26/06/11 | 조회 2387 |보배드림
[6]
| 00:27 | 조회 0 |루리웹
기득권 맞는데?
성과금으로 몆천만원 받고 더 달라고 요구하는게 기득권이 아니면 뭐가 기득권인데?
물론 기득권 중에서는 약한 쪽이겠지
근대 어쨋든 기득권인걸?
아님 기득권이라고 부르는걸
그걸 주는걸 승인 해줄 권리가 있는 쪽임
요구하고 상대의 승인을 기다릴수밖에 없는 쪽을 기득'권' 이라기엔
진짜 권리를 챙취하려고 난리 칠 필요가 없지
오히려 기득권 프레임으로 억지로 만든다고 봐야겠지
하이닉스 삼전 현기차 노조 욕하는거 대부분 자기가 그돈 못받아서 배알꼴린거임
이거보다 더 못하려면 전쟁나야 한다는게
존나 폭력적인 워딩이네 ㅅㅂㅋㅋㄱㅋㅋㅋㄱ
유게에서도
이 분위기가 살짝 유하게 된게
웃기게도 게임에서
오버워치 탱노조 영향이 없었다면 좀 더 회사편이 많았을껏
네오플급 태업 아닌이상 노조 편 안 들어준적이 거의 없지 않나, 당장 출퇴근 ㅈ되는 지하철파업도 욕한사람 까이던데
ㄹㅇ 그 "숙련공이 일을 놓음 100조어치 손실이 난다 -> 어 시발 그럼 숙련공이 하는 일이 100조어치라는거 아니냐?" 라는 글 보자마자
뭔가 뭔가 마우가가 겹쳐보였음
진짜 노조맛 보면 대통령이 가서 노조 최고 노조 만세 한다 그게 어디냐고? 미국 자동차 노조 파업한다고 하니까 바이든이 했던 일임
누가보면 무슨 노동자 때문에 회사 다 망해서 나라 아작난줄 알겠어 ㅋㅋㅋㅋ
결국 그 수많은 기업이 세금 ㅈㄹㅈㄹ을 하는데 해외로 안나가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는 건지
본인들은 노동자 가 아니라는 인식이 강해서 그럼 ㅋㅋㅋㅋㅋ
매년 얼마나 많이 파업하고 노사분규가 있는데 삼성 노조만 지금 이렇게 시끄러운건 언론에서 매일 시끄럽게 떠들고 돈 많이 받는게 부러워서 그런게 가장 큰 이유임.
하거나 말거나... 그들만의 리그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