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필로하프 | 13:33 | 조회 0 |루리웹
[26]
치르47 | 13:34 | 조회 0 |루리웹
[21]
GFYS | 13:34 | 조회 0 |루리웹
[19]
A-c | 13:34 | 조회 0 |루리웹
[26]
루리웹-9630180449 | 13:35 | 조회 0 |루리웹
[25]
앙베인띠 | 13:31 | 조회 0 |루리웹
[6]
Keb58 | 13:26 | 조회 0 |루리웹
[48]
양심적인사람 | 13:26 | 조회 0 |루리웹
[16]
2검 | 13:25 | 조회 0 |루리웹
[6]
lIlllllllllll | 12:51 | 조회 0 |루리웹
[28]
리스프 | 13:29 | 조회 0 |루리웹
[13]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13:29 | 조회 0 |루리웹
[9]
아로레이드 | 13:15 | 조회 0 |루리웹
[18]
Prophe12t | 13:29 | 조회 0 |루리웹
[12]
스트라이크샷 | 13:18 | 조회 0 |루리웹
그 판결도 판사가 하는데 제대로 판결이 될까?
이거 되게 자주올라오는데 괘씸하다고 6년때린게 아님
판사는 그냥 감경기준안드니 그거에 맞춰서 6년때린거고
진범 2년 6개월 때린건 1심에서는 무고피해자랑 같은 6년을 때렸고
항소심에서는 합의하고 처벌불원서가 들어갔기때문에 감경 기준에 맞춰서 형량을 깎아준거
실제 "주범"인 고모는 7년 선고에 항소로 1년 깎인 6년 선고됐고
죄를 뒤집어 씌운 고모부는 2년 6개월, 허위진술한 언니는 반성없으니 징역1년 선고되고
언니 남편이 나중에 양심선언해서 징역8개월(집유2년)나온거였음
그렇다면 판사는 그저 오심을 한 것에 빰을 맞아야 할 뿐이겠군
결론은 판사는 무결하고 아무 책임도 안져도 된다는거임
판사의 양심이면 충분하고도 남지 ㄹㅇ
망치난타하는 변호사짤) 판새 너혼자만 원위치로! 다시 시작한다!
억울한 옥살이는 배상받으셨나
직장도 짤리거나 가족이 흔들렸을수도 있었을텐데
판사는 견제방법이 없어서 욕하는거 말고는 할수있는게 없다
이거마저 막아버리면 민주주의 사회가 아니잖아
이건 판새도 문제지만 찾아보니 판새만 문제가 아님.
경찰 검사 비롯해서 걍 수사기관 자체가 총체적 난국 수준인데다가
무고 이후에도 구라까면서 책임회피하고 법원은 그걸 또 편들으며 국가배상책임 없음 땅땅때림.
사실상 걍 국가가 개인을 조직적으로 무고한 뒤에 잘못 인정을 안하고 권력으로 덮으며 두번이나 폭력을 행사한거나 마찬가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