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simpsons012 | 01:03 | 조회 0 |루리웹
[13]
Party Parrot | 01:05 | 조회 0 |루리웹
[17]
Fantasma | 01:04 | 조회 0 |루리웹
[12]
종겜깎는장인 | 01:01 | 조회 0 |루리웹
[2]
| 26/06/11 | 조회 0 |루리웹
[0]
M9A2 | 00:18 | 조회 0 |루리웹
[7]
토드하워드 | 00:58 | 조회 0 |루리웹
[15]
퍼펙트 시즈 | 01:0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7784804381 | 00:49 | 조회 0 |루리웹
[6]
길티플레저 | 00:55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719126279 | 00:51 | 조회 0 |루리웹
[10]
길티플레저 | 00:48 | 조회 0 |루리웹
[22]
비도탈명 | 00:48 | 조회 0 |루리웹
[16]
반짝이는 잔물결 | 00:32 | 조회 0 |루리웹
[28]
루리웹-9151771188 | 00:32 | 조회 0 |루리웹
미국 외식 치고도 저건 좀 심했다
걍 환율이 ㅂㅅ인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비싼게 맞습니다
포졸레 한그릇에 차코세개 엔세나다 가면 18000원이면 떡을침
이거보고 포졸레랑 타코세개랑 만팔천원 들고 엔세나다 갔다
요즘에는 미국인들도 키오스크 주문은 그냥 팁0% 갈긴다던데
애초에 웨이터 가 왜 위이트+er 인데, 걔들 팁 주던 이유가 진짜 한번 배정되면 옆에서 대기하면서 말 한마디 안나오게 굳은일 다 해줘서 고생한다고 팁받던거였음. 지금 시스템의 식당에서 팁 받는게 더 이상한거긴 햐.
0%를 없엔다!
점소이랑도 같은 시스템이긴 하지. 사실상 가게 내 일부 구역을 담당하는 대리점이나 마찬가지.
악어 : (에이 귀찮게...)
1달러 천원한다고 생각해도 3만3천원
ㅈㄴ 비싸네
한국도 타코가 싼거는 아닌데
더 무서운 건 부가세 별도
대충 버튜버가
미국가서 햄버거 한개 시켰는데
4만원인거에 한번 놀라고
감튀 추가로 주문했는데
감튀가 기본 포함이였어서
감튀가 산더미 처럼 나와서 두번 놀라고
마지막으로 햄버거가 ㅈ나 커서
세끼 동안 먹으며 놀랐다는 이야기
그게 저건 아니잖아 뭔소리 하는거임
난 도 플로리다 이야기 하는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