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아로레이드 | 13:37 | 조회 0 |루리웹
[19]
비도탈명 | 13:41 | 조회 0 |루리웹
[25]
카포에이라 | 13:37 | 조회 0 |루리웹
[77]
어흑_마이_간 | 13:39 | 조회 0 |루리웹
[21]
뒤도라 너에게로 | 13:39 | 조회 0 |루리웹
[2]
보배로근인님 | 13:18 | 조회 436 |보배드림
[12]
asjdsdwdfs | 13:37 | 조회 161 |SLR클럽
[9]
친친과망고 | 10:28 | 조회 0 |루리웹
[21]
| 13:32 | 조회 0 |루리웹
[13]
최상급육회 만만세 | 13:35 | 조회 0 |루리웹
[13]
필로하프 | 13:33 | 조회 0 |루리웹
[26]
치르47 | 13:34 | 조회 0 |루리웹
[21]
GFYS | 13:34 | 조회 0 |루리웹
[19]
A-c | 13:34 | 조회 0 |루리웹
[26]
루리웹-9630180449 | 13:35 | 조회 0 |루리웹
모험가좌 생각나네 ㅋㅋ
국장도 아니고 미장에서 ㅋㅋㅋ
”계좌 튼 김에 대주주“
이러면 임원 되는건가?
경영진들도 얼탱이 없겠다 ㅋㅋㅋ
미장에서 11퍼센트??? 얼마나 개잡주인거임...?
대주주가 되면 뭐할수있는건가?
야 사장 나오라해 ! 란 소리를 정말 할 수 있는 위치까진 올수있던걸로 기억하는데 대충 양념 ㅈㄴ 처서 말한거지만
물을 존나게 많이 타셨네
140,743주면 21,097달러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