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웅히히 | 01:10 | 조회 0 |루리웹
[15]
길티플레저 | 01:12 | 조회 0 |루리웹
[5]
한우대창낙지덮밥 | 00:44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9151771188 | 01:11 | 조회 0 |루리웹
[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0:52 | 조회 0 |루리웹
[23]
니지옥 | 01:08 | 조회 0 |루리웹
[15]
부추창펀 | 01:04 | 조회 0 |루리웹
[3]
simpsons012 | 01:03 | 조회 0 |루리웹
[13]
Party Parrot | 01:05 | 조회 0 |루리웹
[17]
Fantasma | 01:04 | 조회 0 |루리웹
[12]
종겜깎는장인 | 01:01 | 조회 0 |루리웹
[2]
| 26/06/11 | 조회 0 |루리웹
[0]
M9A2 | 00:18 | 조회 0 |루리웹
[7]
토드하워드 | 00:58 | 조회 0 |루리웹
[15]
퍼펙트 시즈 | 01:00 | 조회 0 |루리웹
마린은 카자마와 신노스케의 책을 봣엇지 ㅋㅋ
정실
사실 빌런이 되어서야 진심을 말한거긴하지.
빌런화 되기전엔 내심 마음으론 같이 학교다니고싶긴하지만 서로 바라는것도 다르고 레벨이 달라서 초등학교떄부턴 해어질껄 이미 각오한 애긴함.
그래서 츤츤되면서 난 니들이랑 달라서 초등학교떄부턴 보지도못할껄~ 이라면서 꺼드럭거리긴하지만.
철수 입장에선 저럴 수 밖에 없는게
자신은 학원이며 각종 교육으로 만들어진 천재인데
그런 자신이 보기엔 짱구는 진짜 천재거든
같은 나이대에서 영역전개 베를린 장벽 시전할 때 영역전개 천안문 광장으로 되 받아 칠 수 있는 애가 몇이나 되겠어
뭐야 짱구 천재였음?
하는거 보면 절대 범재는 아님
아쿠숀가멘님이 조스로 보이요 선생?
짱구 행동 웃음기 빼고 한번 봐보셈. 이 새끼는 문무겸비한 태생 슈퍼솔져임.
약간 미니 기안84 같더라
능력은 개쩌는데 좀 그런거
저 극장판에서도 사회의 기준에 맞지 않을뿐이지 직감으로 사건 풀어내는 등 천재적인 면모가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트가 되어라 짱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