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비도탈명 | 12:45 | 조회 0 |루리웹
[32]
따뜻한고무링우유 | 12:44 | 조회 0 |루리웹
[29]
클립의광대 | 12:38 | 조회 0 |루리웹
[18]
정의의 버섯돌 | 12:38 | 조회 0 |루리웹
[12]
나오하 | 12:33 | 조회 0 |루리웹
[21]
클라크 켄트 | 12:35 | 조회 0 |루리웹
[13]
보라색피부좋아 | 12:24 | 조회 0 |루리웹
[13]
boaid | 12:52 | 조회 712 |SLR클럽
[16]
루리웹-8760842626 | 12:33 | 조회 0 |루리웹
[28]
마트리카리아꽃 | 12:45 | 조회 474 |SLR클럽
[23]
보라색피부좋아 | 12:32 | 조회 0 |루리웹
[1]
중복글단속국 | 12:47 | 조회 207 |보배드림
[9]
봄의왈츠네 | 12:20 | 조회 1885 |보배드림
[3]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2:15 | 조회 1105 |보배드림
[36]
사패산꼴데 | 12:14 | 조회 2466 |보배드림
한국에 할랄푸드 없다는 애들도 같은 생각일 듯
음식문제는 어쩔 수 없지 ㅋㅋㅋㅋㅋ
이미 딴대 살고 있는 사람이 자기 사는곳하고 다른점이 싫다고 징징 거리면 볼일만 빨리보고 가시면 됩니다.
뭔 사회고발처럼 빵이 유럽이랑 다르다거리고 있냐 ㅋㅋ
ㅋ 굳이 돈 주고 겨들어 와서 불평해 봤자 빵이 바뀌겠냐는 거임
외국물 좀 먹었다고 콧대가 하늘을 찌르네
지가 남을 사람취급 안하는건 생각안하나
식사빵이 없다는건 딴데서 읽은터라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그럼 그거 파는 데를 알아서 찾아가셔야지 뭐.
그래도 독일과 달리 테러나 소매치기는 없잖아~
근데 빵으로 독일이 뭐라할 바는 ㅋㅋ
검색해보니까 한국 평균수명이 독일보다 긴데???
그야 지구반대편이니까 달라도 한참 많이 다르겠지
유럽 물로 3시간에 한번씩 씻는다고..?
몸에 석회 찌꺼기가 낀다 하더라구
꺼져
독일여행하면서 음식에 대한 인상,,
일단 대체로 짜고 느끼함.
학센은 겉바속촉 존맛이긴 한데 너무 짬
어떤건 진짜 현기증 날정도로 짜서 일본라멘을 능가하더라.
맥주랑 사과와인 존나 싸서 물을 거의 안마심
얘네도 달달한 소스 없는거 아님. 근데 주로 머스터드 많이 먹음.
샌드위치에 돼지고기 생고기 갈은거 넣어먹던데 돼지육회는 여기서 처음 먹어봄
소세지 생각보다는 그냥 저냥.
케밥이 터키 본토보다 훨신 맛있고 가성비 훌륭함
마 느그나라 가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