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마트리카리아꽃 | 12:45 | 조회 474 |SLR클럽
[23]
보라색피부좋아 | 12:32 | 조회 0 |루리웹
[1]
중복글단속국 | 12:47 | 조회 207 |보배드림
[9]
봄의왈츠네 | 12:20 | 조회 1885 |보배드림
[3]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2:15 | 조회 1105 |보배드림
[36]
사패산꼴데 | 12:14 | 조회 2466 |보배드림
[7]
사패산꼴데 | 11:59 | 조회 2294 |보배드림
[14]
호가호위 | 12:18 | 조회 0 |루리웹
[14]
얼리노답터 | 12:08 | 조회 0 |루리웹
[7]
피터린치 | 12:29 | 조회 804 |SLR클럽
[20]
현자지망생 | 12:16 | 조회 439 |SLR클럽
[81]
올때빵빠레 | 12:18 | 조회 0 |루리웹
[13]
십장새끼 | 12:17 | 조회 0 |루리웹
[9]
왜노자1호 | 12:11 | 조회 0 |루리웹
[24]
지정생존자 | 12:18 | 조회 0 |루리웹
이 싸움은 보통 중간관리자나
사장이 무슨 마인드냐에 따라
달라지는데 사장급 인원들은
앤간해선 흡연이 시간 쓰는거에
별 반감이 없어서 더 골치아픔.
그나마 요즘 들어서야 시선을
다르게 보는 관리자급이 생기긴 했지
담배 피면서 업무내용 회의함
그리고 담배피는 새끼들끼리 결정하고 안피는 사람들에게 통보함
무조건 담배지 ㅅ발 흡연충 색기들
그래서 우리회사는 담배탐 막았음
흡연실 갈꺼면 센싱시켜야됨
ㅎㅎ담배 끊은건 진짜 잘한일인듯
로컬룰의 문제 아닐까? 담배는 이해한다는 분위기가 형성 되있어 허용되는거고
편의점은 그런게 없는 상태라서 문제인 경우가 많아 진거고
이 부분을 부서장이나 팀장에게 이야기한 후 허가가 나면 그렇게 바뀌는거고
담배 5분이나 이게 열받을 사항인게 맞지만 조직인 이상 조직 문화에 맞추고
문제는 건의해서 결제 받은뒤 하는게 맞는거지 무조건 시간 계산하니 이렇다고 본인이 판단하고 결정한게 문제인거잖어
흡연문화가 기존에 있고 그것에 비해 손해가 발생한다 싶으면
그걸 의견을 올리거나 그런 상사나 조직에 허가를 후에 행동해야지
자기가 생각해보니 그거나 그거라고 멋대로 생각하고 행동하면
그건 조직생화을 하는게 아닌거잖어
오늘 어떤 흡연충 새끼가 비상구 계단에서 담배를 존나핌
덕분에 환기도 안되는 비상구 담배연기로 뿌옇게 가득차고 심지어 비상구 막던 방화문 넘어서 까지 냄새 퍼지고 아주 지랄남
좋은 흡연자는 걍 폐암걸려 뒤진 흡연자 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