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강등된 회원 | 00:42 | 조회 0 |루리웹
[8]
| 00:35 | 조회 0 |루리웹
[8]
강등된 회원 | 00:39 | 조회 0 |루리웹
[0]
모자무싸 | 00:04 | 조회 382 |보배드림
[13]
보추의칼날 | 00:34 | 조회 0 |루리웹
[6]
화끈한청바지 | 26/06/11 | 조회 2387 |보배드림
[6]
| 00:27 | 조회 0 |루리웹
[38]
따잇따이 | 00:36 | 조회 0 |루리웹
[4]
녹색사슴 | 00:25 | 조회 0 |루리웹
[4]
비도탈명 | 00:38 | 조회 0 |루리웹
[2]
유게야호~ | 00:25 | 조회 0 |루리웹
[7]
보추의칼날 | 00:21 | 조회 0 |루리웹
[4]
비추수집꾼 | 00:33 | 조회 0 |루리웹
[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0:22 | 조회 0 |루리웹
[3]
스파이시 | 00:23 | 조회 0 |루리웹
사람욕심은 끝이 없죠..
그른가보네
전 그저 부러움 ㅎㅎ
주식 시장이 그렇게 쉽게 돈 가져가게 안 놔둬요 ㅎㅎ
전 50%만 올라도 낼름 팔아 썼을듯 ㅎㅎ
1억 벌면 10억 10억 벌면 100억 벌고 싶어지더라고요
워 홧팅요
아직 모자름
부자되세염!
하이닉스 150만 가면 익절 해야지 했지만
200만 가는거 보며 눈 돌아 가더군요 ㄷㄷㄷㄷㄷ
재산이 수배 뛰는 경험은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 ㅠ
하던대로 미장이나 할걸 괜히 국장했다 물림..
뒤늦게 탄 사람이 문제..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