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ChocoCola | 03:39 | 조회 0 |루리웹
[2]
네리소나 | 26/06/13 | 조회 0 |루리웹
[1]
떠나보까 | 03:31 | 조회 96 |SLR클럽
[8]
받는마법피해량증가 | 03:16 | 조회 0 |루리웹
[3]
FuRyu | 02:34 | 조회 0 |루리웹
[3]
| 02:31 | 조회 0 |루리웹
[7]
adoru0083 | 03:19 | 조회 0 |루리웹
[6]
평범학생 | 03:2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719126279 | 26/06/13 | 조회 0 |루리웹
[3]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01:42 | 조회 0 |루리웹
[5]
MacTavish | 26/06/14 | 조회 0 |루리웹
[5]
쿠울쿠울 | 26/06/14 | 조회 2562 |보배드림
[0]
국산티비 | 03:16 | 조회 143 |SLR클럽
[6]
| 03:01 | 조회 0 |루리웹
[2]
fklsrgfsdghs | 03:10 | 조회 44 |SLR클럽
애초에 창조된 적이 없으니
전차는 폭발하도록 설계되지 않았다
랑 뭐가 달라 ㅋㅋㅋ
'말에서 떨어진 사람은 말에 탄 사람이다. 패배한 장수는 전쟁에 참가한 장수다. 익사한 레콘은 물에 들어간 레콘이다…… 모든 패배자는 패배하기 직전까지는 승리를 거듭한 자다. 삶은 패배하기 위한 긴 여정이다. 삶은 승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패배하기 위해서 사용해야 한다.'
노인과 바다의 결말은 개고생하고 빈털터리로 돌아왔다
그래도 초거대청새치 인증샷은 아주 제대로 박으셨지.
빈털터리라니 상어가 서더리는 챙겨줌
짐승합격
패배한자들은 사라졌으니 뭐 틀린게 아니다 이건가
상어한테 패배해서 서더리만 챙겨온 노친네 이야기잖아...??
'파괴될 지언정 패배하지 않는다' 결국은 죽는단 소리
인간은 창조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