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칼퇴의 요정 | 00:24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3356003536 | 00:24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3187241964 | 00:23 | 조회 0 |루리웹
[13]
크리스탈아이 | 00:13 | 조회 0 |루리웹
[2]
노조미의 파워 | 26/06/11 | 조회 0 |루리웹
[9]
야옹야옹야옹냥 | 00:21 | 조회 0 |루리웹
[11]
나스리우스 | 00:19 | 조회 0 |루리웹
[21]
호가호위 | 00:21 | 조회 0 |루리웹
[6]
동북세력 | 00:16 | 조회 0 |루리웹
[16]
BlueBeing | 00:16 | 조회 0 |루리웹
[8]
월클히토미 | 00:10 | 조회 271 |SLR클럽
[10]
| 00:17 | 조회 0 |루리웹
[18]
유리조노 세이아 | 00:14 | 조회 0 |루리웹
[12]
글씨인 | 26/06/11 | 조회 0 |루리웹
[23]
챱츄챱츄 | 00:16 | 조회 0 |루리웹
저기에 녹투아 넣으면 완성
슬롯 파란건 어짜피 꽂으면 안보임
맞아 아수스 황동장식이었지...
고오오오얀노오오옴 라떼는 이게 채신식 이였다구
나도 이거 썻는데 ㅋㅋㅋ
구리값때문에 가격도 비싸겠군 ㅡ.ㅡ
어차피 조립하고나면 보드 볼일 없잖아
구리가 열전도율이 좋아서 쓰던게, 이젠 너무 비싸져서 다른거 쓰는거잖음.
요즘으로 치면 저기 재료들이 더 비싸겠네 ㅋ
20년 전이면 PCIE 5개쯤 박아주지 너무 박하네~~
asus w890 ace 세이지 라고아십니까?
ssd를 7개씩 쓰려고 x16카드를 두개나 샀는데 정작 x670에서는 5개가 한계더군요. 쓰레드리퍼면 11개쯤 달텐데~
어차피 본체 안에 넣어놓을건데 디자인쯤이야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