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마그마) 공식 채널 경기 후 대충 감성적인거 다 모아둔거 업로드 되었다
솔직히 말해봐 니들도 포인트 딸거라고 생각 안해서 아무 준비 안 했지?
[6]
화끈한청바지 | 26/06/11 | 조회 2387 |보배드림
[6]
| 00:27 | 조회 0 |루리웹
[38]
따잇따이 | 00:36 | 조회 0 |루리웹
[4]
녹색사슴 | 00:25 | 조회 0 |루리웹
[4]
비도탈명 | 00:38 | 조회 0 |루리웹
[2]
유게야호~ | 00:25 | 조회 0 |루리웹
[7]
보추의칼날 | 00:21 | 조회 0 |루리웹
[4]
비추수집꾼 | 00:33 | 조회 0 |루리웹
[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0:22 | 조회 0 |루리웹
[3]
스파이시 | 00:23 | 조회 0 |루리웹
[4]
진리는 라면 | 00:25 | 조회 0 |루리웹
[21]
유잉어_ | 00:28 | 조회 0 |루리웹
[6]
더러운캔디 | 00:26 | 조회 0 |루리웹
[6]
사료원하는댕댕이 | 00:13 | 조회 0 |루리웹
[13]
AQUA Alta | 00:25 | 조회 0 |루리웹
진짜로 몰라서 끝나고 본사 행사도 없었대잖아
보는 우리들도 포인트딸줄 몰랐는데 쟤들이라고 알았겠냐 싶음 ㅋㅋㅋ
나는 세컨드 카 블루핸즈에서 10분? 정도
들어가서 안 나오는거 보다가 조졌네? 하고 도중에 잤어
난 계속 사고나는거 혹시?혹시? 스러워서 계속 봤었음 ㅋㅋㅋ
어쩔수 없지
첫 출전인데 포인트 딸거란 생각 안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