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마왕 제갈량 | 13:06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9630180449 | 13:05 | 조회 0 |루리웹
[23]
나스리우스 | 12:51 | 조회 0 |루리웹
[15]
ekqqp | 12:38 | 조회 0 |루리웹
[17]
슬리핑캣 | 12:52 | 조회 0 |루리웹
[31]
옆동네 겐고로 | 12:58 | 조회 0 |루리웹
[21]
보추의칼날 | 12:57 | 조회 0 |루리웹
[43]
정말촉촉하구나 | 12:58 | 조회 0 |루리웹
[6]
DDOG+ | 12:20 | 조회 0 |루리웹
[11]
가면라이더 쿠우가 | 12:14 | 조회 0 |루리웹
[37]
루리웹-713143637271 | 12:51 | 조회 0 |루리웹
[19]
[西風]-날아라 | 13:03 | 조회 245 |SLR클럽
[8]
| 12:48 | 조회 0 |루리웹
[19]
D0KKAEBi | 12:48 | 조회 0 |루리웹
[24]
비도탈명 | 12:45 | 조회 0 |루리웹
저게 되는 사람은 멘탈이 개쎈거임
진급같은거 포기한 공무원은 민원같은거 받아도 개소리로 생각하고 넘길려나 ㅎㅎ
사실 승진 생각없음 알빠노지
진상새끼들이 악질인게
저기서 고쳐먹는게 아니라 감사니 뭐니로 더 찔러버려서 참...
보통 사람들은 민원을 넣지 않는다 라고 공무원 친구가 그랬지 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는 진짜 공무직에 있는 사람들이 민원인들과 소통이 너무 잘되는게 문제임
머리가 지끈거리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