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
루리웹-7222436521 | 13:45 | 조회 0 |루리웹
[13]
아로레이드 | 13:37 | 조회 0 |루리웹
[19]
비도탈명 | 13:41 | 조회 0 |루리웹
[25]
카포에이라 | 13:37 | 조회 0 |루리웹
[77]
어흑_마이_간 | 13:39 | 조회 0 |루리웹
[21]
뒤도라 너에게로 | 13:39 | 조회 0 |루리웹
[2]
보배로근인님 | 13:18 | 조회 436 |보배드림
[12]
asjdsdwdfs | 13:37 | 조회 161 |SLR클럽
[9]
친친과망고 | 10:28 | 조회 0 |루리웹
[21]
| 13:32 | 조회 0 |루리웹
[13]
최상급육회 만만세 | 13:35 | 조회 0 |루리웹
[13]
필로하프 | 13:33 | 조회 0 |루리웹
[26]
치르47 | 13:34 | 조회 0 |루리웹
[21]
GFYS | 13:34 | 조회 0 |루리웹
[19]
A-c | 13:34 | 조회 0 |루리웹
아니 이건 진짜 연구감인데 ㅋㅋㅋㅋ
연비는 구린데 진짜 먹는거 좋아하는 사람이면 부러울만하겠다 ㅋㅋ
순수한 의학적 궁금증인데
그러면 쯔양같은 분들은 음식물이 소화되는 기능 자체는 강력해서 계속 음식물이 들어갈수는 있는데
소화된 음식물에서 영양소를 흡수하는 기능은 떨어져서 영양소가 남아있는 음식물이 계속 내려가는건가?
전에 영상보니 가끔 음식이 거의 그대로 배출(...)될때도 있따고
ㅇㅇ 흡수율이 굉장히 떨어지는 거
좀 실례인가 그래서 직접적으로 그렇게 물어보지 않은건데 알려줘서 고마워!
흡수를 조절하나봐...
몸에서 '어? 양분 필요 없는디? 걍 흡수말고 내보내~' 하는 느낌임
혈당 안올라가는 건 신기하네... 튀김, 소스(설탕) 들이 붓는 수준인데
역사속의 여무장이 저런 사람들이었겠지
먹방을 하기위해 태어난 신체 ㅋㅋㅋㅋ
부럽다
저정도면 소화기관이 영양분을 흡수하는 기능이 거의 없는 것아닌가?
장이 소화는 안하고 음식 부수기만 하고 내놓는 수준이네
축복받은 몸뚱아리 너무 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