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비도탈명 | 13:19 | 조회 0 |루리웹
[10]
겨울곰팅 | 13:18 | 조회 493 |SLR클럽
[16]
루리웹-9151771188 | 13:18 | 조회 0 |루리웹
[22]
시간여행자 | 13:16 | 조회 458 |SLR클럽
[13]
정의의 버섯돌 | 13:20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28749131 | 13:15 | 조회 0 |루리웹
[2]
사패산꼴데 | 12:53 | 조회 367 |보배드림
[4]
호국선 | 12:52 | 조회 126 |보배드림
[13]
화딱지0515 | 12:25 | 조회 2278 |보배드림
[4]
마르코발란스 | 12:14 | 조회 775 |보배드림
[14]
공기반술이반 | 11:08 | 조회 789 |보배드림
[5]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1:04 | 조회 2479 |보배드림
[10]
외질사정 | 10:51 | 조회 788 |보배드림
[13]
딜도오나홀동시보유 | 13:05 | 조회 0 |루리웹
[13]
터치 | 13:10 | 조회 426 |SLR클럽
저래 공간 많으면 소리도 울릴거 같은데
봐서 다행이네
친척도 저렇게 일하더라
기대면서 손 잘 못 집거나 넘어지면서 잘 못 부딧히면 타일 또각하고 부러지면서 다치겠다...ㄷㄷㄷ
태업과 자재아끼기를 떠벌이라는 공법이라고 하는거부터가
기존벽이 평탄도가 엉망인데 거기다가 밀착해서 붙이면 그 형태 그대로 붙으니까 타일끼리 높낮이가 지멋대로 된다고 들었는데 사실임?
그래서 떠받이로 한다고 들었는데
워이 똥짤 인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