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西風]-날아라 | 13:03 | 조회 245 |SLR클럽
[8]
| 12:48 | 조회 0 |루리웹
[19]
D0KKAEBi | 12:48 | 조회 0 |루리웹
[24]
비도탈명 | 12:45 | 조회 0 |루리웹
[32]
따뜻한고무링우유 | 12:44 | 조회 0 |루리웹
[29]
클립의광대 | 12:38 | 조회 0 |루리웹
[18]
정의의 버섯돌 | 12:38 | 조회 0 |루리웹
[12]
나오하 | 12:33 | 조회 0 |루리웹
[21]
클라크 켄트 | 12:35 | 조회 0 |루리웹
[13]
보라색피부좋아 | 12:24 | 조회 0 |루리웹
[13]
boaid | 12:52 | 조회 712 |SLR클럽
[16]
루리웹-8760842626 | 12:33 | 조회 0 |루리웹
[28]
마트리카리아꽃 | 12:45 | 조회 474 |SLR클럽
[23]
보라색피부좋아 | 12:32 | 조회 0 |루리웹
[1]
중복글단속국 | 12:47 | 조회 207 |보배드림
이계돌은 왜 방송도 안하고 노래도 못하고 춤도 못추나요
그럼 이제 부들부들 거리며 님 따라다니며 비추갈김
버튜버가 노래나 춤 하는경우 꽤 있지.
버튜버고 아이돌 이전에
육수 우려서 돈버는 방송인인데
방송을 안하면 뭐가되는걸까요
국밥집이 육수는 더 잘 우릴거같은데.....
에휴
근데 저러면 원래 반대론자 사람들 주장이 저기 팬덤이랑 같은 주장한다고 해버리면 오히려 안 좋을텐데
어느 쪽이든 분탕 대단하다
그러고보니 저번에 유게에 수직단 댓글 적은거 있더라.
얼척없어서...
내 글에 댓글단거 봤는데 걍 어이가 없더라 ㅋㅋ
ㄹㅇㅋㅋ
https://youtu.be/XCLHhQE5x5I?si=iqDnX1rhK90X1lEN
지들이 저걸 왜 다뤄?ㅅㅂ
저거 사건 터지고 굴단은 자료 열심히 퍼나르며 굴 패던 사람 중 버튜버, 겜 팬덤 갈라치는 것에 성공해서 계속 물고 늘어지고 있음.
저게 19위나 된다는 게 놀랍네
카페에 있는 굴단들한테 눌러달라고 했으니까 저정도로 올라가는거지 뭐
굴단은 이번 크로니 사건 영원히 태우고 싶을걸? 이번 사건으로 반굴하던 사람들 갈라치기 성공했으니까 ㅋㅋㅋ 굴단 팬다는 인간들 모인 마갤에서 아무튼 기싸움 한 것이 잘못임! 번역 모르겠고, 광고 방송에 왜 그런 발언을 함? 하면서 끝까지 이 악물고 버튜버 패는 인간들이 자리 잡은 것 보면 진짜 대성공한 갈라치기이니까 ㅋㅋㅋ
저렇게 굴단이 이계널 짝사랑해도 정작 이계널은 스텔쪽에 노래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