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정의의 버섯돌 | 14:03 | 조회 0 |루리웹
[22]
갓지기 | 13:51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0114726476 | 13:43 | 조회 0 |루리웹
[16]
지구별외계인 | 13:53 | 조회 0 |루리웹
[23]
필로하프 | 13:55 | 조회 0 |루리웹
[10]
knowhow | 14:07 | 조회 158 |SLR클럽
[44]
토드하워드 | 13:58 | 조회 0 |루리웹
[5]
lIlllllllllll | 26/06/04 | 조회 0 |루리웹
[10]
유게야호~ | 13:31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9488785414 | 13:47 | 조회 0 |루리웹
[20]
chi프틴 | 13:49 | 조회 0 |루리웹
[7]
게티스버스 | 26/06/05 | 조회 0 |루리웹
[25]
한우대창낙지덮밥 | 13:50 | 조회 0 |루리웹
[5]
델라메인 | 13:47 | 조회 0 |루리웹
[12]
비도탈명 | 03:28 | 조회 0 |루리웹
가끔씩 쌀알같은 갈색 분비물을 배출하는게 특징입니다
아마 배터리 잔여물이 배출되는 것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분비물 배출로 왔던길을 네비처럼 알수있습니다
HJ-MR 모델입니다.
(햄찌 말랑)
시간을 확인하는 기능은 없지만 귀엽습니다
뭐 어차피 명품시계도 시간보려고 차는건 아니지 않겠읍니까
배터리 약 2~3년
손목에 롤렉스 = 비싸긴 하지만 희귀한건 아님
손목에 햄스터 = 안 비싸지만 매우 희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