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비도탈명 | 13:19 | 조회 0 |루리웹
[10]
겨울곰팅 | 13:18 | 조회 493 |SLR클럽
[16]
루리웹-9151771188 | 13:18 | 조회 0 |루리웹
[22]
시간여행자 | 13:16 | 조회 458 |SLR클럽
[13]
정의의 버섯돌 | 13:20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28749131 | 13:15 | 조회 0 |루리웹
[2]
사패산꼴데 | 12:53 | 조회 367 |보배드림
[4]
호국선 | 12:52 | 조회 126 |보배드림
[13]
화딱지0515 | 12:25 | 조회 2278 |보배드림
[4]
마르코발란스 | 12:14 | 조회 775 |보배드림
[14]
공기반술이반 | 11:08 | 조회 789 |보배드림
[5]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1:04 | 조회 2479 |보배드림
[10]
외질사정 | 10:51 | 조회 788 |보배드림
[13]
딜도오나홀동시보유 | 13:05 | 조회 0 |루리웹
[13]
터치 | 13:10 | 조회 426 |SLR클럽
나도 작년인가 예비군때 한 명 심근경색으로 쓰러져서 겨우 살렸는데 .. ㄷㄷ
예비군이면 야간 훈련 자체가 빡센거긴 한데.
예비군은 야간 돌아봤자 그냥 동네 마실이라 혹사 문제는 아닌거 같고 지병이 있었나 보네
아니 요즘 예비군은 야간에도 뭘 해??
야외에 텐트치고 자긴함
저녁에 시작해서 밤에 끝나는건 옛날부터 있었어
작년에 동원1형 예비군 갔다왔는데 야외에 텐트치고 잠자긴 함
그지 같아도 죽을정도는 아니였는데 안타깝네 ㅠㅠ
오메 예비군 훈련때는 등만 간지러워도 나 죽어 하고 빠지는게 나때는 디폴트였는데 요즘 빡센건가
부대장 존나불쌍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