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에 ㅇㅂㅊ 괴즈나 작가 또 올라왔었네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75172994
해당 베글
폰이라서 긁어오기 힘드니 출처 보셈
이게 다 우연의 일치라고 주장하면 뭐
"그것이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겠지 ㅋㅋㅋ
해당 베글
폰이라서 긁어오기 힘드니 출처 보셈
이게 다 우연의 일치라고 주장하면 뭐
"그것이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겠지 ㅋㅋㅋ



이거 내가 출처 글 긁어왔던거임 ㅋㅋ
출처랑 본문이랑 같은 링크가 걸려있습니다.
수정 되나요?
아씨 내가 실수했네 ㅈㅅㅈㅅ 수정하겠음
저렇게 찍혀도 분리수거 못보내는 현실
대놓고 괴즈나 단어 보이는데도 다들 뭐라 안하길래 뭐 해명했나 싶었는데 아니였군
해병 꼭지보고 그 블루니플인가 그사람인줄 알았는데...
도대체 혐오를 피하기 위해 얼마나 더 알아야하는걸까 ㅅㅂ
근데 진짜 치밀하게 기억말소 수준으로 과거글 다 삭제해놔서
비슷한 집구조사진으로 추측한걸로 아는데
막말로 집구조가 비슷한거일뿐 아니라고 잡아떼면 끝인부분이라
우리가 생각하는 ㅇㅂㅊ: 고인모독 컨텐츠 보면서 낄낄대는 인간말종들
이 경우: 그걸 만드는 새끼
12월 3일도 경축이라고 했었나보네 성향은 못버리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