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지나가던 러브라이버 | 01:59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9378537259 | 02:01 | 조회 0 |루리웹
[8]
윌리엄“케이스”칼데론 | 02:01 | 조회 0 |루리웹
[7]
simpsons012 | 01:59 | 조회 0 |루리웹
[3]
나오하 | 01:22 | 조회 0 |루리웹
[2]
09032n | 01:50 | 조회 192 |SLR클럽
[3]
윈도우10™ | 01:44 | 조회 127 |SLR클럽
[6]
강등된 회원 | 01:53 | 조회 0 |루리웹
[10]
빈하늘에불꽃을그린다 | 01:50 | 조회 0 |루리웹
[4]
죄수번호-69741919 | 01:56 | 조회 0 |루리웹
[2]
바람01불어오는 곳 | 01:53 | 조회 0 |루리웹
[5]
강등된 회원 | 01:55 | 조회 0 |루리웹
[4]
히죽히죽 교수 | 01:52 | 조회 0 |루리웹
[8]
보추의칼날 | 01:41 | 조회 0 |루리웹
[6]
껐다키니 안돼 | 26/06/11 | 조회 0 |루리웹
크아악 나쁜놈아
저건 캐릭터 이미지랑 관련 프롬프트 넣으면 저렇게 나오는건가?
ㅇㅇ 희망하는 케릭터 일러스트를 넣고, 프롬프트에다가 내가 원하는 내용을 살짝 더 첨가하면 됨
이자식 자연스레 유부녀 이미지를 쓰다니
꼴잘알이군
웃긴건 어울리는건 또 나름 어울린다는게 문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