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0:22 | 조회 0 |루리웹
[3]
스파이시 | 00:23 | 조회 0 |루리웹
[4]
진리는 라면 | 00:25 | 조회 0 |루리웹
[21]
유잉어_ | 00:28 | 조회 0 |루리웹
[6]
더러운캔디 | 00:26 | 조회 0 |루리웹
[6]
사료원하는댕댕이 | 00:13 | 조회 0 |루리웹
[13]
AQUA Alta | 00:25 | 조회 0 |루리웹
[4]
퍼펙트 시즈 | 00:20 | 조회 0 |루리웹
[10]
고장공 | 00:25 | 조회 0 |루리웹
[6]
Old Republic | 26/06/11 | 조회 0 |루리웹
[16]
칼퇴의 요정 | 00:24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3356003536 | 00:24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3187241964 | 00:23 | 조회 0 |루리웹
[13]
크리스탈아이 | 00:13 | 조회 0 |루리웹
[2]
노조미의 파워 | 26/06/11 | 조회 0 |루리웹
누가 들으면 지들이 도둑질 당한줄
미운털박히는 행동을 안하면 되는게 아닌지?
사실 엔씨 투자 안받았으면 이번에도 일본페이지만 만들지 않았을까 ㅋㅋㅋㅋ
Co.jp 붙여도 이상하지 않았고 더 놀라운건 현지인이 문법이랑 단어 구리다고 디스
구체적인 부분을 밝히라고 ㅋㅋㅋ
아메때도 그렇고
도둑질해놓고 성내는건 어이없음
프로젝트가 취소되니까 한국말이 나오는 마법...
아니 그럼 우리가 도둑질 한 놈을 좋게 봐주기라도 해야 한단 거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