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쿠르스와로 | 00:40 | 조회 0 |루리웹
[10]
BlueBeing | 00:36 | 조회 0 |루리웹
[30]
파란색 삼각형 | 00:39 | 조회 0 |루리웹
[11]
강등된 회원 | 00:42 | 조회 0 |루리웹
[8]
| 00:35 | 조회 0 |루리웹
[8]
강등된 회원 | 00:39 | 조회 0 |루리웹
[0]
모자무싸 | 00:04 | 조회 382 |보배드림
[13]
보추의칼날 | 00:34 | 조회 0 |루리웹
[6]
화끈한청바지 | 26/06/11 | 조회 2387 |보배드림
[6]
| 00:27 | 조회 0 |루리웹
[38]
따잇따이 | 00:36 | 조회 0 |루리웹
[4]
녹색사슴 | 00:25 | 조회 0 |루리웹
[4]
비도탈명 | 00:38 | 조회 0 |루리웹
[2]
유게야호~ | 00:25 | 조회 0 |루리웹
[7]
보추의칼날 | 00:21 | 조회 0 |루리웹
한자 문화권은 다 한번은 썼던 방식.
영화관 자막이 2000년대 초반까지 저랬지
걍 키보토스처럼 가상의 도시로 갔으면 됐을 것을
어 한국에서 먼저 서비스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