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비추수집꾼 | 00:33 | 조회 0 |루리웹
[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0:22 | 조회 0 |루리웹
[3]
스파이시 | 00:23 | 조회 0 |루리웹
[4]
진리는 라면 | 00:25 | 조회 0 |루리웹
[21]
유잉어_ | 00:28 | 조회 0 |루리웹
[6]
더러운캔디 | 00:26 | 조회 0 |루리웹
[6]
사료원하는댕댕이 | 00:13 | 조회 0 |루리웹
[13]
AQUA Alta | 00:25 | 조회 0 |루리웹
[4]
퍼펙트 시즈 | 00:20 | 조회 0 |루리웹
[10]
고장공 | 00:25 | 조회 0 |루리웹
[6]
Old Republic | 26/06/11 | 조회 0 |루리웹
[16]
칼퇴의 요정 | 00:24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3356003536 | 00:24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3187241964 | 00:23 | 조회 0 |루리웹
[13]
크리스탈아이 | 00:13 | 조회 0 |루리웹
77이시면 3수 하신거에요? ㄷㄷㄷ
재수는 그냥 놀았고 삼수부터 다시 공부
마펄 서울대 법대 의대 갈 뻔~~
영어공부만 36년째~~
운칠기삼 이라구...
공부도 공부인데... 참 인생이란게... '운'과 '타이밍'이 많은걸 결정하더라구요...
인생이 수능백분률순서는 아니니까요...
고등학교때 전교 1등하던놈... 전교2등하던놈... 둘의 격차가 컸는데...
전교2등 하던놈은 사시 통과해서 검사하고 살아요...
전교1등 하던놈은 사시 계속 낙방하다가... 지금은 행불됨... ㄷㄷㄷㄷㄷ
ㅎㄷㄷㄷㄷㄷ
마펄형 때는 응시 인원이 많아서 지금 3% 랑은 다르지.. 석차는 얼마였는데????
석차는 성적표에 안나왔던듯,
98 수능 이과 응시자 곱하기 총점 백분위점수 하면 대략적인 석차 나오잖아..
02년 때 부턴가 총점 백분위점수 안나와서 석차 파악하기 힘들었고.. ㄷㄷㄷ
마펄~~경찰 이라도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