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지나가던 러브라이버 | 01:59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9378537259 | 02:01 | 조회 0 |루리웹
[8]
윌리엄“케이스”칼데론 | 02:01 | 조회 0 |루리웹
[7]
simpsons012 | 01:59 | 조회 0 |루리웹
[3]
나오하 | 01:22 | 조회 0 |루리웹
[2]
09032n | 01:50 | 조회 192 |SLR클럽
[3]
윈도우10™ | 01:44 | 조회 127 |SLR클럽
[6]
강등된 회원 | 01:53 | 조회 0 |루리웹
[10]
빈하늘에불꽃을그린다 | 01:50 | 조회 0 |루리웹
[4]
죄수번호-69741919 | 01:56 | 조회 0 |루리웹
[2]
바람01불어오는 곳 | 01:53 | 조회 0 |루리웹
[5]
강등된 회원 | 01:55 | 조회 0 |루리웹
[4]
히죽히죽 교수 | 01:52 | 조회 0 |루리웹
[8]
보추의칼날 | 01:41 | 조회 0 |루리웹
[6]
껐다키니 안돼 | 26/06/11 | 조회 0 |루리웹
헤드라이트2개 수리들어간거라고 하는데
맞나요? 내가못찾는건가
현기 헤드라이트도 장난아니쥬? 근데 짱깨꺼도 그닥 싸지는않아보임
헤드라이트 2개포함 저정도면 싼거죠
헤드라이트1개인거같아요
356마넌이 싸요 ?
수입차 기준 졸라 싸네요. 내차였음 저정도 데미지면 2000은 나왔음
전방 쎈서가 작동 안햇나?
본넷도 휘어진거 같은데..
뒷빵인가요?
본넷 휘어지고 헤드라이트 갈고 저 과정에 프레임도 봐야 하고..
그럼에도 좀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긴 하네요
과실비율 꽤 높게 잡혔을꺼 같..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부품값이야 뭐....수입품이라서 그렇다 치자면......공임비가 저게 맞아요?
현기차만 타봐서 ......
아우디 였으면 1500만원 견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