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블루블 | 14:04 | 조회 0 |루리웹
[33]
그냥남자사람 | 14:11 | 조회 0 |루리웹
[15]
제노로스 | 14:06 | 조회 0 |루리웹
[8]
조나단크레인 | 14:07 | 조회 0 |루리웹
[13]
마지막 여생 | 14:08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7696264539 | 14:07 | 조회 0 |루리웹
[21]
고기가 좋아 | 14:06 | 조회 0 |루리웹
[24]
젠틀주탱 | 14:12 | 조회 0 |루리웹
[24]
정의의 버섯돌 | 14:03 | 조회 0 |루리웹
[22]
갓지기 | 13:51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0114726476 | 13:43 | 조회 0 |루리웹
[16]
지구별외계인 | 13:53 | 조회 0 |루리웹
[23]
필로하프 | 13:55 | 조회 0 |루리웹
[10]
knowhow | 14:07 | 조회 158 |SLR클럽
[44]
토드하워드 | 13:58 | 조회 0 |루리웹
22년 전이네
저거 보고 유령이 호박안먹나 하고 봤더니 벨라랑 림이 좋아하더라
셰럼 이새키...
원본인 데스노트도 '사신은 사과 밖에 먹지 않는다'인데 사실 사과만 먹는 건 아니긴 함ㅋㅋ
아마 벨라 이전에는 림이 유일하게 좋아하는 사도였을걸
아마 저거 썼을 땐 스피키가 호박밭 지키고 있었고, 림도 굳이 스피키가 지키고 있는 호박을 가져가서 먹을 앤 아니라서
저 당시엔 팩트긴 할껄?
장난치길 좋아하는 셰이디는 호박을 나이 많아보이는 이미지 때문에 무척 싫어하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