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비도탈명 | 00:38 | 조회 0 |루리웹
[2]
유게야호~ | 00:25 | 조회 0 |루리웹
[7]
보추의칼날 | 00:21 | 조회 0 |루리웹
[4]
비추수집꾼 | 00:33 | 조회 0 |루리웹
[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0:22 | 조회 0 |루리웹
[3]
스파이시 | 00:23 | 조회 0 |루리웹
[4]
진리는 라면 | 00:25 | 조회 0 |루리웹
[21]
유잉어_ | 00:28 | 조회 0 |루리웹
[6]
더러운캔디 | 00:26 | 조회 0 |루리웹
[6]
사료원하는댕댕이 | 00:13 | 조회 0 |루리웹
[13]
AQUA Alta | 00:25 | 조회 0 |루리웹
[4]
퍼펙트 시즈 | 00:20 | 조회 0 |루리웹
[10]
고장공 | 00:25 | 조회 0 |루리웹
[6]
Old Republic | 26/06/11 | 조회 0 |루리웹
[16]
칼퇴의 요정 | 00:24 | 조회 0 |루리웹
어린애들이 학폭당할때 당하면 욕도했을거고 손저으며 반항도 당연히 하는걸 그걸로 맞학폭위에 고소에 시간끌어서 대입이후로 학기부넘기는거 말하는건가보네.
감정적인 말이긴 하지만 이런 사건이 많이 생겨
가해자들 사이에 불안감이 조성되어야 없어지려나 싶음
미국보면 학폭피해자들이 주기적으로 총 갈기는데도 학폭이 우리나라보다 심하게 일어나잖아?
이건 가해자들 능지 문제라 사법제재들 늘어나도 해결안됨.
ㅁㅊㄴ들이 이젠 학폭에 시스템을 갖춰가네...
녹음되는 cctv깔고 바디캠 의무화....
학폭하는 새키 키우는 부모들도 다 상류층이라서 저런식으로 하는거지 재산 몰수해야됨
리스크가 없는데 뭐...
해결방법은 정의로운 연변 거지 아조씨(aka 탈북 군인)들의 도움 뿐인가. ㅂㄷㅂㄷ
그래서 내가 취지 자체는 찬성에도 불구하고 무조건 법적으로 처리하는 걸 반대했던 이유이기도 함.
무조건 법대로 하는 방향으로 나아가면 보통 힘 있고 돈 있는 놈들만 좋은 결과가 나오거든.
이미 성.범죄도 그렇게 되고 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