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simpsons012 | 01:11 | 조회 0 |루리웹
[10]
파테/그랑오데르 | 01:23 | 조회 0 |루리웹
[10]
dokaza | 01:19 | 조회 0 |루리웹
[19]
메이룬스 데이건 | 01:19 | 조회 0 |루리웹
[2]
| 01:17 | 조회 0 |루리웹
[1]
wonder2569 | 00:15 | 조회 599 |보배드림
[26]
세피아라이트 | 01:18 | 조회 0 |루리웹
[24]
가즈아!!! | 01:18 | 조회 0 |루리웹
[2]
웅히히 | 01:10 | 조회 0 |루리웹
[15]
길티플레저 | 01:12 | 조회 0 |루리웹
[5]
한우대창낙지덮밥 | 00:44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9151771188 | 01:11 | 조회 0 |루리웹
[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0:52 | 조회 0 |루리웹
[23]
니지옥 | 01:08 | 조회 0 |루리웹
[15]
부추창펀 | 01:04 | 조회 0 |루리웹
경제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내몽고 자치구로 문화적 역사적으로도 수시로 긁었을거 생각해보면 진짜 존111111나 싫어할듯
오죽하면 중국 외교부에서도 몽골 여행 가이드에
그 나라의 문화와 관습을 존중하라고 적었겠어
당연한 소리인데 ㅋㅋㅋ
이미 몽골의 특정 지역에 가면 몽탄 신도시라는 말이 나올만큼
해외여행이 아니라 경기도권 놀러온 기분을 받는 곳까지 있을만큼 한국어가 안 이상할 분위기라.
분탕친 가해자의 후손을 위해 피해자 후손이 베풀어준 선물. 한국에게 그랜절 박으시오 몽골휴먼
중국:이건 송나라의 몫!
몽골 : 거 북송은 나 아니야
몽고는 중국과 러시아로만 둘러쌓인 내륙국이라 진짜 중국한테 대놓고 개갑질당해서 반중이 당연할수밖에 없는 상황
극단적으로 저기선 진짜 앗 하면 뭐 어떻게 할 수도 없는거 아닌가
여차하면 들판에 시체 버려지고
강제로 몽골식 장례인 조장 당할수도 ㅋㅋㅋㅋㅋ
사상검증 ㄷㄷ
몽골이 세계적인 자원부국중 하나인데도 발전이 힘든 이유중 하나가 위는 러시아 아래는 중국으로 막혀 있기 때문이지.
서쪽으로 카자흐스탄과 회랑이라도 하나 연결돼 있다거나 동쪽으로 바다로 조금이라도 연결돼 있었으면
발전도가 지금과는 차원이 다를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