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adoru0083 | 03:19 | 조회 0 |루리웹
[6]
평범학생 | 03:2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719126279 | 26/06/13 | 조회 0 |루리웹
[3]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01:42 | 조회 0 |루리웹
[5]
MacTavish | 26/06/14 | 조회 0 |루리웹
[5]
쿠울쿠울 | 26/06/14 | 조회 2562 |보배드림
[0]
국산티비 | 03:16 | 조회 143 |SLR클럽
[6]
| 03:01 | 조회 0 |루리웹
[2]
fklsrgfsdghs | 03:10 | 조회 44 |SLR클럽
[0]
SLR회원 | 03:08 | 조회 61 |SLR클럽
[7]
| 02:57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6308473106 | 03:01 | 조회 0 |루리웹
[10]
ChocoCola | 02:59 | 조회 0 |루리웹
[7]
Cortana | 02:44 | 조회 0 |루리웹
[0]
Landstar/DH | 02:55 | 조회 121 |SLR클럽
쟤들은 낳고 보면 알아서 크겠지 생각하며 낳는 건가?
신기하긴 함.
그냥 막 싸지름
우리나라도 30만 전후라고 함.
남녀가 만나서 둘은 낳아야 인구가 유지된다고 보지만
쟤들 보면 무작정 낳는다고 미래가 밝아지는 건 아닌거 같음.
출산율 높아서 잘 사는 나라 있나? 일부 산유국 빼고요.
기본 5명 이상 낳는 사람도 많던데ㅎㄷㄷ
무슬림도 원천은 기독교라며 …
유대교나
유대교 > 기독교 > 이슬람교 순서임
그놈들이 그렇지 마치 신천지 보는 것 같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