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
어흑_마이_간 | 13:39 | 조회 0 |루리웹
[21]
뒤도라 너에게로 | 13:39 | 조회 0 |루리웹
[2]
보배로근인님 | 13:18 | 조회 436 |보배드림
[12]
asjdsdwdfs | 13:37 | 조회 161 |SLR클럽
[9]
친친과망고 | 10:28 | 조회 0 |루리웹
[21]
| 13:32 | 조회 0 |루리웹
[13]
최상급육회 만만세 | 13:35 | 조회 0 |루리웹
[13]
필로하프 | 13:33 | 조회 0 |루리웹
[26]
치르47 | 13:34 | 조회 0 |루리웹
[21]
GFYS | 13:34 | 조회 0 |루리웹
[19]
A-c | 13:34 | 조회 0 |루리웹
[26]
루리웹-9630180449 | 13:35 | 조회 0 |루리웹
[25]
앙베인띠 | 13:31 | 조회 0 |루리웹
[6]
Keb58 | 13:26 | 조회 0 |루리웹
[48]
양심적인사람 | 13:26 | 조회 0 |루리웹
쟤들은 낳고 보면 알아서 크겠지 생각하며 낳는 건가?
신기하긴 함.
그냥 막 싸지름
우리나라도 30만 전후라고 함.
남녀가 만나서 둘은 낳아야 인구가 유지된다고 보지만
쟤들 보면 무작정 낳는다고 미래가 밝아지는 건 아닌거 같음.
출산율 높아서 잘 사는 나라 있나? 일부 산유국 빼고요.
기본 5명 이상 낳는 사람도 많던데ㅎㄷㄷ
무슬림도 원천은 기독교라며 …
유대교나
유대교 > 기독교 > 이슬람교 순서임
그놈들이 그렇지 마치 신천지 보는 것 같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