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최상급육회 만만세 | 13:35 | 조회 0 |루리웹
[13]
필로하프 | 13:33 | 조회 0 |루리웹
[26]
치르47 | 13:34 | 조회 0 |루리웹
[21]
GFYS | 13:34 | 조회 0 |루리웹
[19]
A-c | 13:34 | 조회 0 |루리웹
[26]
루리웹-9630180449 | 13:35 | 조회 0 |루리웹
[25]
앙베인띠 | 13:31 | 조회 0 |루리웹
[6]
Keb58 | 13:26 | 조회 0 |루리웹
[48]
양심적인사람 | 13:26 | 조회 0 |루리웹
[16]
2검 | 13:25 | 조회 0 |루리웹
[6]
lIlllllllllll | 12:51 | 조회 0 |루리웹
[28]
리스프 | 13:29 | 조회 0 |루리웹
[13]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13:29 | 조회 0 |루리웹
[9]
아로레이드 | 13:15 | 조회 0 |루리웹
[18]
Prophe12t | 13:29 | 조회 0 |루리웹
차를 새로 만드는건가요??? ㅋㅋㅋ
얼마나 부서진지를 알아야;;;
후방추돌 씨게 받쳤나봄
3,000km타고 1,000만원 ㄷㄷ
부품가격 대충보니 현대하고 수입차 중간정도 하는듯 ㄷㄷㄷ
트렁크쪽이 없어졌나본데요 ㄷㄷ
byd 감가까지 고려하면 뭐 전손이네요
치기 어떻게 시고난지 궁금해 지는군요 ㄷㄷㄷㄷㄷ
대강 단가 높은거만 봐도 트렁크파츠가격만 130이 넘어가네...
얘도 전성기(?) 닛산처럼 앞 3박자에 전손 나오것는데?
뒷빵 쎼게 당했나보네요
검증도안된 짱차를 옵션좋다고 4천넘게 주고사는 이유가뭘까...? 돌핀정도는 그나마 이해가가긴하는디....좋은차는사고싶고 돈은없고 짱깨가 그런심리를 잘캐치하긴했다만
부서진사진없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