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비도탈명 | 26/06/11 | 조회 0 |루리웹
[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26/06/11 | 조회 0 |루리웹
[43]
한우대창낙지덮밥 | 26/06/11 | 조회 0 |루리웹
[25]
3600 | 26/06/11 | 조회 0 |루리웹
[7]
금각사지성탑 | 26/06/11 | 조회 0 |루리웹
[11]
옥수수통조림 | 26/06/11 | 조회 0 |루리웹
[12]
사료원하는댕댕이 | 26/06/11 | 조회 0 |루리웹
[1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26/06/11 | 조회 0 |루리웹
[14]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26/06/11 | 조회 0 |루리웹
[0]
니디티 | 26/06/11 | 조회 0 |루리웹
[4]
빡빡이아저씨 | 26/06/11 | 조회 0 |루리웹
[4]
야옹야옹야옹냥 | 26/06/11 | 조회 0 |루리웹
[8]
치르47 | 26/06/11 | 조회 0 |루리웹
[5]
흐 루흐루 | 26/06/11 | 조회 0 |루리웹
[8]
FU☆FU | 26/06/11 | 조회 0 |루리웹
간판에 청년이냐 ㄷㄷㄷ 아님 나여 땡땡땡
저건 영업 정지 시키고 감옥 보내야 ㄷㄷㄷ
왜 씨발 입에 뿌려서 가글도 하지
PB-1 이 그냥 좀 강한 세제 쯤 되는 줄 아는 멍청한 놈인가.......
PB-1이 뭐에요?ㄷㄷㄷ
저거 공업용 화학 약품이에요.

찌든 기름때 닦을때 쓰는 거에요.
먹으면 죽어요.
우어 구토를 참아야한다니ㄷㄷㄷㄷㄷㄷ 무섭
상상초월 미친새끼네 ㅎㅎㅎㅎ
강추라니 ... 병신새끼 인가 ?
기름때 제거에 PB1 만한게 없긴하죠
근데 공업용 기름 제거에 쓰는거라..ㄷㄷㄷ
저거 양잿물 아녀???ㄷㄷㄷㄷㄷㄷ
자동차 휠닦는데 쓰고있는데 ㄷㄷㄷㄷ
왜...??
똥물을 바르지..??
똥냄새 때문에 아무 냄새도 안날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