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파테르에덴진실규명위원회 | 01:28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56330937465 | 01:27 | 조회 0 |루리웹
[6]
정의의 버섯돌 | 01:24 | 조회 0 |루리웹
[9]
simpsons012 | 01:22 | 조회 0 |루리웹
[2]
simpsons012 | 01:11 | 조회 0 |루리웹
[10]
파테/그랑오데르 | 01:23 | 조회 0 |루리웹
[10]
dokaza | 01:19 | 조회 0 |루리웹
[19]
메이룬스 데이건 | 01:19 | 조회 0 |루리웹
[2]
| 01:17 | 조회 0 |루리웹
[1]
wonder2569 | 00:15 | 조회 599 |보배드림
[26]
세피아라이트 | 01:18 | 조회 0 |루리웹
[24]
가즈아!!! | 01:18 | 조회 0 |루리웹
[2]
웅히히 | 01:10 | 조회 0 |루리웹
[15]
길티플레저 | 01:12 | 조회 0 |루리웹
[5]
한우대창낙지덮밥 | 00:44 | 조회 0 |루리웹
그냥 멕시코 가서 연습혀
줄리 석녈하게 답답함.
본인만 모름 병신인지 안타까움
중국이랑 평가전 하면되네
프랑스월드컵때
중국은 442를 쓰는 가상의 유럽. 이라고
출국직전 평가전 했다가 황선홍 out 됐었음
100위, 102위 팀이랑 평가전 하면 뭐허냐?
파격결단? 아주 웃기려고 작정했네
불안한건 늘 맞죠
ㅋㅋ
월드컵 전에 승리하는 경기 하나 가져가볼라고 되도않은 경기뻘짓하는구만
이거 레알
걍 2경기 다 쳐발렸으면 좋겠네요 꼴보기싫음
그냥 선수들안다치고 잘하길 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