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갤럭시프라이드치킨 | 00:14 | 조회 0 |루리웹
[8]
포근한섬유탈취제 | 00:11 | 조회 0 |루리웹
[12]
큐베의기묘한모험 | 00:11 | 조회 0 |루리웹
[6]
창공의소리 | 00:09 | 조회 0 |루리웹
[2]
모자무싸 | 26/06/11 | 조회 2973 |보배드림
[18]
치르47 | 00:08 | 조회 0 |루리웹
[24]
Keb58 | 00:09 | 조회 0 |루리웹
[15]
나나리 콜린스 | 00:09 | 조회 0 |루리웹
[1]
ㅇㅍㄹ였던자 | 00:04 | 조회 0 |루리웹
[1]
이모씨 | 00:04 | 조회 0 |루리웹
[12]
스마트크루즈컨트롤 | 00:06 | 조회 0 |루리웹
[4]
aespaKarina | 00:05 | 조회 0 |루리웹
[16]
마도리키니아 | 00:03 | 조회 0 |루리웹
[3]
황토색집 | 00:02 | 조회 0 |루리웹
[3]
보추의칼날 | 00:03 | 조회 0 |루리웹
제가 지금 1달 넘게 기침을 달고 있는데요 그런 이유인가요?
열 없고 콧물 없고 몸살 없고
기침만 간헐적으로 몰아서 하고 가끔 가래 나오고 그런데요...
그건 역류성 식도염일수도 있음
식도염 있으면 가래도 나오고 마른기침도 계속 나옴
작년에 미코플라즈마 폐렴이 유행했쥬...
지금 기존에 처방 받아서 먹은 약 보니까 세팔로스포린계 항생제네요...
테트라사이클린계열과 같은 경우겠네요 리보솜 저해
감기는 바이러스성 상기도염이고
저건 세균성이죠
마이코플라즈마 폐렴은 소아에 흔합니다
그래서 감기 증상으로 소아과에 가면 세균성이 의심되는 경우 세팔로스포린 보다 마크로라이드 계열을 먼저 처방하는 경우가 많죠
성인은 주로 폐렴구균이 많으니 세팔로스포린을 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