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비만 진단 받은거 같다...
최고의 전문가이신
우리 할머니가 너 살찐거 같다 하심
나 조진거 맞지??
하....살빼러가야겟다 하.....
[8]
쿠르스와로 | 00:40 | 조회 0 |루리웹
[10]
BlueBeing | 00:36 | 조회 0 |루리웹
[30]
파란색 삼각형 | 00:39 | 조회 0 |루리웹
[11]
강등된 회원 | 00:42 | 조회 0 |루리웹
[8]
| 00:35 | 조회 0 |루리웹
[8]
강등된 회원 | 00:39 | 조회 0 |루리웹
[0]
모자무싸 | 00:04 | 조회 382 |보배드림
[13]
보추의칼날 | 00:34 | 조회 0 |루리웹
[6]
화끈한청바지 | 26/06/11 | 조회 2387 |보배드림
[6]
| 00:27 | 조회 0 |루리웹
[38]
따잇따이 | 00:36 | 조회 0 |루리웹
[4]
녹색사슴 | 00:25 | 조회 0 |루리웹
[4]
비도탈명 | 00:38 | 조회 0 |루리웹
[2]
유게야호~ | 00:25 | 조회 0 |루리웹
[7]
보추의칼날 | 00:21 | 조회 0 |루리웹
????
그정도면 이미 고도비만임
할무이 눈에 살쪄보이는 거면 그냥 돼지가 아니라 햄휴먼인거 같은데
ㅇㅇ 게임끝임
흑흑 진짜 조진거구나 살빼러간다
아이고 우리 강아지 밀면 굴러가겠네
배둘레 햄남 ㄷㄷ
이건 심각한데;
굴러다닐정도 아니면 할머님들 그런얘기안하실텐데
난 일하는데 사장님이 살빠지는 음료수 추천해주더라
할머니피셜
보기 좋네 -> 비만
살쪘네 -> 고도비만
드웨인 존슨 할머니도 너 왤케 말랐냐 하시는게 할머니들이거늘..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