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
루리웹-9488785414 | 13:47 | 조회 0 |루리웹
[20]
chi프틴 | 13:49 | 조회 0 |루리웹
[7]
게티스버스 | 26/06/05 | 조회 0 |루리웹
[25]
한우대창낙지덮밥 | 13:50 | 조회 0 |루리웹
[5]
델라메인 | 13:47 | 조회 0 |루리웹
[12]
비도탈명 | 03:28 | 조회 0 |루리웹
[8]
시간여행자 | 13:45 | 조회 155 |SLR클럽
[6]
무비스타 | 13:38 | 조회 490 |SLR클럽
[83]
지정생존자 | 13:45 | 조회 0 |루리웹
[7]
DynamicFOX | 13:42 | 조회 689 |SLR클럽
[20]
루리웹-6313896147 | 13:36 | 조회 0 |루리웹
[39]
루리웹-7222436521 | 13:45 | 조회 0 |루리웹
[13]
아로레이드 | 13:37 | 조회 0 |루리웹
[19]
비도탈명 | 13:41 | 조회 0 |루리웹
[25]
카포에이라 | 13:37 | 조회 0 |루리웹
저러는데 데려가잖아 그럼 거짓말 같이 맛있는거 잘고르더라
이거 살까 하고 물어보니 아니 걔는 색만 이쁨 이러면서
이게 맛있다고 골라주는데 진짜 맛있음
??? : 그야 상쾌한 공기를 구분할 줄은 아니까
우리도 그날 공기 질이 어떤지 정도는 알잖앜ㅋㅋㅋㅋ
그런거지.
공기미식가 ㄷㄷㄷ
ㄹㅇㅋㅋ 이건 별로 맛없는건데~ 하는것도 시중에 파는거랑 비등하거나 더 맛있음
어쩔 수 없이 터득하게 된 구별법
위에서 잘린 한컷: 충주의 특산물은 사과가 아니야! "사과들" 이다.
맛없는 특산품 먹으면 물갈이처럼 크아악댄다는데 사실입니까
사과주스와 사과잼을 바른 애플파이를 맛본 뒤 사과주로 입가심하는
아, 그러면 사과는 청주의 특산물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