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유게야호~ | 13:31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9488785414 | 13:47 | 조회 0 |루리웹
[20]
chi프틴 | 13:49 | 조회 0 |루리웹
[7]
게티스버스 | 26/06/05 | 조회 0 |루리웹
[25]
한우대창낙지덮밥 | 13:50 | 조회 0 |루리웹
[5]
델라메인 | 13:47 | 조회 0 |루리웹
[12]
비도탈명 | 03:28 | 조회 0 |루리웹
[8]
시간여행자 | 13:45 | 조회 155 |SLR클럽
[6]
무비스타 | 13:38 | 조회 490 |SLR클럽
[83]
지정생존자 | 13:45 | 조회 0 |루리웹
[7]
DynamicFOX | 13:42 | 조회 689 |SLR클럽
[20]
루리웹-6313896147 | 13:36 | 조회 0 |루리웹
[39]
루리웹-7222436521 | 13:45 | 조회 0 |루리웹
[13]
아로레이드 | 13:37 | 조회 0 |루리웹
[19]
비도탈명 | 13:41 | 조회 0 |루리웹
오히려 잘팔릴듯
갸루비가 되었구나
이런느낌일듯?(이건 영업용 감자칩 봉지)
약간 핵전쟁 벙커에서 먹을 것 같은 비주얼
종이팩가튼걸로 못바꾸나
종이팩도 흑백이 되겠지
전쟁에디션이라하면 오히려 소장가치 오를듯
ㅋㅋㅋㅋㅋㅋ
감자칩인대 왜 갈비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