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루리웹-9630180449 | 13:35 | 조회 0 |루리웹
[25]
앙베인띠 | 13:31 | 조회 0 |루리웹
[6]
Keb58 | 13:26 | 조회 0 |루리웹
[48]
양심적인사람 | 13:26 | 조회 0 |루리웹
[16]
2검 | 13:25 | 조회 0 |루리웹
[6]
lIlllllllllll | 12:51 | 조회 0 |루리웹
[28]
리스프 | 13:29 | 조회 0 |루리웹
[13]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13:29 | 조회 0 |루리웹
[9]
아로레이드 | 13:15 | 조회 0 |루리웹
[18]
Prophe12t | 13:29 | 조회 0 |루리웹
[12]
스트라이크샷 | 13:18 | 조회 0 |루리웹
[7]
루브레 | 26/06/05 | 조회 0 |루리웹
[12]
流氓醫生 | 13:31 | 조회 571 |SLR클럽
[10]
집에가고싶어. | 13:23 | 조회 0 |루리웹
[20]
비도탈명 | 13:19 | 조회 0 |루리웹
사실 장생종이 용사파티 핵심이 되면 꽤 귀찮거든요
왜요? 꼰대라서요?
아 그런것도 있는데, 마족 애들 만날때마다 아버지의 원수 할아버지의 원수 외치면서 파워업 한다고 해서...
그리고 그런 마족들을 만날 때마다 장생종은 또 그놈은 몇대전의 누구를 죽인 원수의 후손, 저놈은 몇십대전의 누구를 죽인 원수의 후손, 같은 썰을 끝도없이 늘어놓는다니깐요
너는...! 아닌가
아니지 않다
...네가 우리 증조 할아버지의 다리를 부러뜨린 놈이었군
용사: 저 실례인줄 알고도 여쭤보는 건데요... 지네 마족이신데 다리 하나정돈 괜찮지 않나요?
저새끼가 우리 증조 할아버지 다리 딱 두개만 빼고 다 부러뜨렸어
"게다가 마왕들 상당수가 그렇게 추방당한 엘프 출신이다보니 좀 눈치 보이기도 하죠."
아 우리탱 힐러 안지키고 뭐함?
그럴꺼면 2대 마왕전때처럼 대방패 빌드가는게...
3대 사천왕전때 쌍방패 탱커는 잘했는데 예휴...
일본웹소설중에 장생종들이 심심풀이삼아 돌아가면서 마왕 & 용사 놀이(?) 하던거 생각나네.
" 그리고 자꾸 요즘 무기 좋아졌는데, 고대의 숲으로 가야한다느니 옛날 물건 찾으러 가자고 보챈대요 "
"전설의 아티팩트를 찾으려 간 건가요?"
"그런거면 양반이지 자기가 300년 전에 잃어버린 돈주머니 찾으려 그런다고요."
"원시고대신화계승장비를 먹어야 쌔진다구요 용사님!"
길안내는 장명종이지
"당초에 엘프들이 편하게 살려고 마력로 돌리다가 마력로가 터져서 거기서 나온 비정제 마력에 피폭당해 변이된 생물들이 마족인 것도 있고요."
"어이."
고인물이자나
버스타기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