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사패산꼴데 | 12:53 | 조회 367 |보배드림
[4]
호국선 | 12:52 | 조회 126 |보배드림
[13]
화딱지0515 | 12:25 | 조회 2278 |보배드림
[4]
마르코발란스 | 12:14 | 조회 775 |보배드림
[14]
공기반술이반 | 11:08 | 조회 789 |보배드림
[5]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1:04 | 조회 2479 |보배드림
[10]
외질사정 | 10:51 | 조회 788 |보배드림
[13]
딜도오나홀동시보유 | 13:05 | 조회 0 |루리웹
[13]
터치 | 13:10 | 조회 426 |SLR클럽
[7]
헤이짱장 | 10:51 | 조회 734 |보배드림
[36]
바람01불어오는 곳 | 13:06 | 조회 0 |루리웹
[24]
루리웹-3458142289 | 13:07 | 조회 0 |루리웹
[13]
마왕 제갈량 | 13:06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9630180449 | 13:05 | 조회 0 |루리웹
[23]
나스리우스 | 12:51 | 조회 0 |루리웹
무선충전하고 무선 데이터 송수신까지 겹쳐놓으면 발열 ㅈ돼
데이터 송수신은 입에 갖다대야만 먹을수있으니까 무선 아닌듯 ㅋㅋ
사람 아니라고
충전이랑 데이터입력 동시에 해야되니깐!
그럼 쟤는 풋잡이 펠라치오임?
같은 나쁜말은 ㄴㄴ
그럼 지구에 간 우리 딸랑구는 어떻게 동력을 얻지?
무선충전은 발
다른 충전 포트가 있을 걸
usb 단자안에 보면 금색 쪼가리들 붙어있고 각각 역할이 다 정해져 있잖음. 딸내미는 그게 입안에 있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