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비도탈명 | 12:45 | 조회 0 |루리웹
[32]
따뜻한고무링우유 | 12:44 | 조회 0 |루리웹
[29]
클립의광대 | 12:38 | 조회 0 |루리웹
[18]
정의의 버섯돌 | 12:38 | 조회 0 |루리웹
[12]
나오하 | 12:33 | 조회 0 |루리웹
[21]
클라크 켄트 | 12:35 | 조회 0 |루리웹
[13]
보라색피부좋아 | 12:24 | 조회 0 |루리웹
[13]
boaid | 12:52 | 조회 712 |SLR클럽
[16]
루리웹-8760842626 | 12:33 | 조회 0 |루리웹
[28]
마트리카리아꽃 | 12:45 | 조회 474 |SLR클럽
[23]
보라색피부좋아 | 12:32 | 조회 0 |루리웹
[1]
중복글단속국 | 12:47 | 조회 207 |보배드림
[9]
봄의왈츠네 | 12:20 | 조회 1885 |보배드림
[3]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2:15 | 조회 1105 |보배드림
[36]
사패산꼴데 | 12:14 | 조회 2466 |보배드림
욕봤다 들어가라
커피 역조공 받아야겧는데
게임주, 엔터주는 ㄹㅇ 무서워서 못 들어가겠음
와 ↗같겠다
그래도 합치면 수익률 +20%니까 불장엔 아쉬워도 적금보다는 낫네
서울대 이공계 다니냐??
이거 위추 안누를수가 없네
이야 넷마블을...
넷마블 나도 진짜 미친 듯이 손해본 적 있어서 남 일 같지 않네 ㅠ
5년 전쯤에 어느 주식유튜버가 완벽한 포폴이라고 극찬했고 나도 그럴듯해보여서 샀었는데 1/3 토막나고 손절쳤었음
그 이후부터 내가 잘 모르는데 팔랑팔랑하는 건 절대 안 들어감
게임주라니.. 욕보셨습니다..
모두의 마블
넷마블
내 카겜 -80% 생각나네
주식하면서
깨달은것
게임주는 사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