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
정의의 버섯돌 | 14:03 | 조회 0 |루리웹
[22]
갓지기 | 13:51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0114726476 | 13:43 | 조회 0 |루리웹
[16]
지구별외계인 | 13:53 | 조회 0 |루리웹
[23]
필로하프 | 13:55 | 조회 0 |루리웹
[10]
knowhow | 14:07 | 조회 158 |SLR클럽
[44]
토드하워드 | 13:58 | 조회 0 |루리웹
[5]
lIlllllllllll | 26/06/04 | 조회 0 |루리웹
[10]
유게야호~ | 13:31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9488785414 | 13:47 | 조회 0 |루리웹
[20]
chi프틴 | 13:49 | 조회 0 |루리웹
[7]
게티스버스 | 26/06/05 | 조회 0 |루리웹
[25]
한우대창낙지덮밥 | 13:50 | 조회 0 |루리웹
[5]
델라메인 | 13:47 | 조회 0 |루리웹
[12]
비도탈명 | 03:28 | 조회 0 |루리웹
우린 하나더있지롱! ㅋㅋ
ㄷㄷㄷㄷㄷ
sk하이닉스에 현대에 아직 많죠 한국은
ㅇㅇ
문제는 저 둘이 빌빌거리면 답이 없다는거...
그런말은 의미없지않나요
지금 저 일본 100대 기업이 산성전자 에비하면
빌빌대고있는데요
AI가 선도할 시대에 빌빌댈 일이 거의 없을듯합니다~ 가망성없는 사업도 아니고 앞으로 쭉쭉 나갈일만 남았죠. 생상량 기술 신용 등 모든 면에서 거의 1티어죠 삼성과 하이닉스는... 당장 멈추면 세계적인 문제가 될겁니다. 그럴일 없을거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10년 정도 전에 대만 가서 들었던 얘기(tsmc 있기 전)
한국은 몇개의 대기업이 경재를 리드하지만 대만은 수만개의 중소기업으로 촘촘히 얽혀 있다
그래서 대만은 국제적은 경제위기 뭐 이런데에 휩쓸리지 않는다
한국이 세계에서 1등하는 건 반도체 조선 휴대폰
그래서 예를 들어 반도체 위기면 나라 전체가 넘어 간다는 식으로 호들갑
대만에 세계에서 1등하는 건 낚시대 자전거 타카(노가다기구) ㅎㅎ
위기 할애비가 와도 흔들릴 게 없음 ㅎ
요즘은 대만도 tsmc에 워낙 의존하고 있어서 상황이 다르겠구만
솔직히 TSMC 하나 있는거나 마찬가지죠... 나머지 중소기업들이 너무 존재감이 없어요 솔직히 파도한번 불면 쓸려가는건 매 한가지같습니다
저거 조작된 이미지일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