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2검 | 13:25 | 조회 0 |루리웹
[6]
lIlllllllllll | 12:51 | 조회 0 |루리웹
[28]
리스프 | 13:29 | 조회 0 |루리웹
[13]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13:29 | 조회 0 |루리웹
[9]
아로레이드 | 13:15 | 조회 0 |루리웹
[18]
Prophe12t | 13:29 | 조회 0 |루리웹
[12]
스트라이크샷 | 13:18 | 조회 0 |루리웹
[7]
루브레 | 26/06/05 | 조회 0 |루리웹
[12]
流氓醫生 | 13:31 | 조회 571 |SLR클럽
[10]
집에가고싶어. | 13:23 | 조회 0 |루리웹
[20]
비도탈명 | 13:19 | 조회 0 |루리웹
[10]
겨울곰팅 | 13:18 | 조회 493 |SLR클럽
[16]
루리웹-9151771188 | 13:18 | 조회 0 |루리웹
[22]
시간여행자 | 13:16 | 조회 458 |SLR클럽
[13]
정의의 버섯돌 | 13:20 | 조회 0 |루리웹
기레기들 붕괴 기사 쓰는것도 지치겠네요
크아 진짜 이게 단기간에 이런걸 보고 가니까 천만다행이긴하면서두...
정작 해당 주식 1도 없는건 안다행 ㅠㅠ
1만은 시간문제.
ㄷㄷㄷ
현재 미국 반도체 프리장 분위기 안좋아서 일단 붕괴는 붕괴될듯
삼전이 튀어올라야지 붕괴됨
붕괴되겠네요.
조정하고 가는게 정상입니다.....
누가 한번 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