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
따뜻한고무링우유 | 12:44 | 조회 0 |루리웹
[29]
클립의광대 | 12:38 | 조회 0 |루리웹
[18]
정의의 버섯돌 | 12:38 | 조회 0 |루리웹
[12]
나오하 | 12:33 | 조회 0 |루리웹
[21]
클라크 켄트 | 12:35 | 조회 0 |루리웹
[13]
보라색피부좋아 | 12:24 | 조회 0 |루리웹
[13]
boaid | 12:52 | 조회 712 |SLR클럽
[16]
루리웹-8760842626 | 12:33 | 조회 0 |루리웹
[28]
마트리카리아꽃 | 12:45 | 조회 474 |SLR클럽
[23]
보라색피부좋아 | 12:32 | 조회 0 |루리웹
[1]
중복글단속국 | 12:47 | 조회 207 |보배드림
[9]
봄의왈츠네 | 12:20 | 조회 1885 |보배드림
[3]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2:15 | 조회 1105 |보배드림
[36]
사패산꼴데 | 12:14 | 조회 2466 |보배드림
[7]
사패산꼴데 | 11:59 | 조회 2294 |보배드림
그냥 무조건 경찰 부르는게 나음. 임의로 좋게 끝냈다고 생각했는데 상대가 저러면 엿먹는 경우가 많음.
노리스크 하이리턴
법이 ㅈ같으니 ㅈ같은 년들이 자꾸나오지
고치지 않는한 계속 저런 피해자가 나올수 밖에 없는 구조
저런일 당하면 바로 녹음하면서 경찰 불러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