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에 사고영상 쌍방 잡힐걸?
승용차 운전자가 잘했다는건 아닌데,
SUV의 급정거에 합당한 이유가
보이지 않아 쌍방 과실로 잡힐거임.
여차하면 SUV 운전자가
보복운전으로 털릴 수도 있음.
[22]
갓지기 | 13:51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0114726476 | 13:43 | 조회 0 |루리웹
[16]
지구별외계인 | 13:53 | 조회 0 |루리웹
[23]
필로하프 | 13:55 | 조회 0 |루리웹
[10]
knowhow | 14:07 | 조회 158 |SLR클럽
[44]
토드하워드 | 13:58 | 조회 0 |루리웹
[5]
lIlllllllllll | 26/06/04 | 조회 0 |루리웹
[10]
유게야호~ | 13:31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9488785414 | 13:47 | 조회 0 |루리웹
[20]
chi프틴 | 13:49 | 조회 0 |루리웹
[7]
게티스버스 | 26/06/05 | 조회 0 |루리웹
[25]
한우대창낙지덮밥 | 13:50 | 조회 0 |루리웹
[5]
델라메인 | 13:47 | 조회 0 |루리웹
[12]
비도탈명 | 03:28 | 조회 0 |루리웹
[8]
시간여행자 | 13:45 | 조회 155 |SLR클럽
역시 댓글 분위기가 아까 글이랑 다르군
근데 승용차쪽이 과실 더 나오지 않나? 바닥에 역삼각형 기호가 뭔지 모르는건가
과실잡히긴 하는데 이정도면 둘다 소송갈거라 카니발은 난 끼어들기위반땜에 사고난줄알고 멈췄다 해버리면 이유있는 급정거라 진짜모르는 상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