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붕탁꾼 러on | 03:55 | 조회 0 |루리웹
[8]
정지업적작완료 | 03:54 | 조회 0 |루리웹
[10]
우량주 | 26/06/14 | 조회 1748 |보배드림
[12]
정지업적작완료 | 03:50 | 조회 0 |루리웹
[0]
코로코코 | 03:50 | 조회 78 |SLR클럽
[3]
쿈코다이스키 | 26/06/14 | 조회 0 |루리웹
[5]
ChocoCola | 03:39 | 조회 0 |루리웹
[2]
네리소나 | 26/06/13 | 조회 0 |루리웹
[1]
떠나보까 | 03:31 | 조회 96 |SLR클럽
[8]
받는마법피해량증가 | 03:16 | 조회 0 |루리웹
[3]
FuRyu | 02:34 | 조회 0 |루리웹
[3]
| 02:31 | 조회 0 |루리웹
[7]
adoru0083 | 03:19 | 조회 0 |루리웹
[6]
평범학생 | 03:2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719126279 | 26/06/13 | 조회 0 |루리웹
경제가 성장하고....물가가 오르고....재료비가 오르고...임금도 오르고...
세금....경비도 오르고....
다 오르는데 안올라가는게 사실 이상하죠....
저가형도 있어요
다중이도 인건비가 오름 예전에는 뻘글 하나당 50원 이었는데 이제는 뻘글 하나당 60원으로 오름
부품가격 인건비등이 올라서 그렇지 않을까요 ?
메모리 가격
메모리 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