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비도탈명 | 12:45 | 조회 0 |루리웹
[32]
따뜻한고무링우유 | 12:44 | 조회 0 |루리웹
[29]
클립의광대 | 12:38 | 조회 0 |루리웹
[18]
정의의 버섯돌 | 12:38 | 조회 0 |루리웹
[12]
나오하 | 12:33 | 조회 0 |루리웹
[21]
클라크 켄트 | 12:35 | 조회 0 |루리웹
[13]
보라색피부좋아 | 12:24 | 조회 0 |루리웹
[13]
boaid | 12:52 | 조회 712 |SLR클럽
[16]
루리웹-8760842626 | 12:33 | 조회 0 |루리웹
[28]
마트리카리아꽃 | 12:45 | 조회 474 |SLR클럽
[23]
보라색피부좋아 | 12:32 | 조회 0 |루리웹
[1]
중복글단속국 | 12:47 | 조회 207 |보배드림
[9]
봄의왈츠네 | 12:20 | 조회 1885 |보배드림
[3]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2:15 | 조회 1105 |보배드림
[36]
사패산꼴데 | 12:14 | 조회 2466 |보배드림
합류한 애가 잘못은 해. 근데 기어코 속도 올려서 막는 애도 정상은 아닌거 같고 저렇게 하면 그냥 나중에 들어가지 기어코 들어가는 놈도 문제고
규정상은 합류가 양보하는게 맞겠지만
저건 죄화전 차가 ㄱㅅㄲ 인거 같음
근데 신호차는 과실 잡힘 안잡힘? 오른쪽차선 차대가리 저정도 나오는데 그냥 가버린것도 문제 같은데
일단 블박 영상 보면 급정거 한 이유를 모르겠어서 과실 0은 아닐거 같은데
걍합류도 아니고 신호 받고 가는차인데 염병이네 ㅋㅋㅋㅋ
별개로 걍 합류 차로일때 지퍼식으로 합류 안하는 새1끼들 대가리 깨고 싶음 ㅋㅋ
카니발이 50 넘지는 않을 것 같긴 한데
충분히 감속은 가능했을 거 같아서 과실 나오긴 할 듯
아내도 타고 있는데 ㅆㅂㄴ은 좀
카니발 고의성 보여서 과실 안나올수가 없겠네
이 작은 커뮤에 몇 개 없는 댓글에도 벌써 몇 명 보이는 걸로 봐서 우리나라 교통의 미래는 어둡다
원바이원 하는 게 매너긴 하고 왼쪽차가 들어오지 말라고 가속한 게 얄미울 순 있겠는데, 그치만 오른쪽 아죠씨 차선에 천천히 조심하라고 세모 표시도 그려져있잖아요! 왜 거기서 철산고를...
이건 한 6대4 정도 나오려나
뭔 여기 면허없는놈들이 이리 많아?
카니발이 뭔짓을 했든 끼어든 차가 독박임
일단 직진차가 항상 우선이고 합류차는
직진차 주행에 문제 없을시 들어가야하기 때문
심지어 저기는 그냥 기다렸다가 좌회전 신호 꺼지면 그때 돌리면 그만이라 그냥 끼어든놈이 싹 독박임
앞차가 급정거를 했든 부스터를 썼든간에
카니발도 ㅂㅅ인건 마찬가지.. 옆에서 아내가 무섭다고 하는데 자기 자존심이 더 중한 사람인듯. 그리고 급정거는 왜 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