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
죄수번호-69741919 | 01:56 | 조회 0 |루리웹
[2]
바람01불어오는 곳 | 01:53 | 조회 0 |루리웹
[5]
강등된 회원 | 01:55 | 조회 0 |루리웹
[4]
히죽히죽 교수 | 01:52 | 조회 0 |루리웹
[8]
보추의칼날 | 01:41 | 조회 0 |루리웹
[6]
껐다키니 안돼 | 26/06/11 | 조회 0 |루리웹
[9]
simpsons012 | 01:50 | 조회 0 |루리웹
[9]
등꽃 | 26/06/11 | 조회 403 |보배드림
[7]
fklsrgfsdghs | 01:27 | 조회 134 |SLR클럽
[14]
강등된 회원 | 01:49 | 조회 0 |루리웹
[16]
GOoTe | 01:43 | 조회 0 |루리웹
[1]
simpsons012 | 01:42 | 조회 0 |루리웹
[6]
정보경찰이감시하고있어요 | 01:45 | 조회 0 |루리웹
[5]
바람01불어오는 곳 | 01:43 | 조회 0 |루리웹
[30]
오버테크 | 01:39 | 조회 0 |루리웹
이제 오를만한 이야기 나오던데
최악이기에 아마 ....그 최악을 해결하기 위해 또 최선의 빌미가 되긴 할거 같음.
그래서
조까타도 버티는거
요금 선거 끝나고 올리겠죠.
안올릴수가 없음..ㄷㄷㄷ
두산이랑 미국원전쪽 이야기 들리더군요 5-6월달에
어짜피 그걸로 오르진 않을거 같아서 ....
한전의 매출을 잘 봐야 함
95%가 전기판매
4.5%가 송전 발전
0.5%가 운자력발전 수출임....
투자하신 주식 금액이 저 건물 올릴때 사용 되었겠군요 ㅜㅜ
저 건물은 빚으로 ..올릴거임...역대급 한전채 발행해서 ㅎㅎㅎ
저런학교가 있는줄은 몰랐는데 엄청난 학교였네요 ㄷㄷㄷ 사관학교급 이상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