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정의의 버섯돌 | 14:03 | 조회 0 |루리웹
[22]
갓지기 | 13:51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0114726476 | 13:43 | 조회 0 |루리웹
[16]
지구별외계인 | 13:53 | 조회 0 |루리웹
[23]
필로하프 | 13:55 | 조회 0 |루리웹
[10]
knowhow | 14:07 | 조회 158 |SLR클럽
[44]
토드하워드 | 13:58 | 조회 0 |루리웹
[5]
lIlllllllllll | 26/06/04 | 조회 0 |루리웹
[10]
유게야호~ | 13:31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9488785414 | 13:47 | 조회 0 |루리웹
[20]
chi프틴 | 13:49 | 조회 0 |루리웹
[7]
게티스버스 | 26/06/05 | 조회 0 |루리웹
[25]
한우대창낙지덮밥 | 13:50 | 조회 0 |루리웹
[5]
델라메인 | 13:47 | 조회 0 |루리웹
[12]
비도탈명 | 03:28 | 조회 0 |루리웹
국민연금이 따갚 해줄거니 괜춘
시드가 없는데 어떻게 벼를 재배하겠냐고 ㅠㅠ
어떤 사업이든 대출은 필수라잖아
그렇다면
헉
voo 한주에 100만원 돌파
참고로 반도체 etf도 많이 올라서 충분히 갈만하다ㅇㅇ
하이닉스 1주 190만원
1주 사려면 월급을 절반 넘게 때려박아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