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칼퇴의 요정 | 00:24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3356003536 | 00:24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3187241964 | 00:23 | 조회 0 |루리웹
[13]
크리스탈아이 | 00:13 | 조회 0 |루리웹
[2]
노조미의 파워 | 26/06/11 | 조회 0 |루리웹
[9]
야옹야옹야옹냥 | 00:21 | 조회 0 |루리웹
[11]
나스리우스 | 00:19 | 조회 0 |루리웹
[21]
호가호위 | 00:21 | 조회 0 |루리웹
[6]
동북세력 | 00:16 | 조회 0 |루리웹
[16]
BlueBeing | 00:16 | 조회 0 |루리웹
[8]
월클히토미 | 00:10 | 조회 271 |SLR클럽
[10]
| 00:17 | 조회 0 |루리웹
[18]
유리조노 세이아 | 00:14 | 조회 0 |루리웹
[12]
글씨인 | 26/06/11 | 조회 0 |루리웹
[23]
챱츄챱츄 | 00:16 | 조회 0 |루리웹
BYD 사는 사람은 저런거 다 버틸만한 강력크한 정신력의 사람들인거죠
삭제된 댓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지내냐는 친구의 말에 그랜져로 답했다는 게 괜히 나온 광고 멘트가 아니라는 ㅠㅠㅠㅠ
동네 마트용으로 제일싼거 한대살 예정
지커7X 좀 타다가 엑스펑 GX으로 갈거임 이제 회사에서 주는차말곤 중국차로 갈거임ㅋㅋㅋ
취향이긴하지만.
국산 현대차도 못살정도면.
반성합시다.
각자 사정이 있는거지 무슨 차 못산다고 반성까지
요즘 20대는 운전 면허도 안딴다는데
개시물을 보고 하는소리죠
저런소리 나이먹고 들으면 서럽지읺을까요
젊은시절 가난은 당연하지만
나이먹고 가난은 많은생각을 하실때.
전세거지랑 휴먼시아거지라고 놀린다는 어린 애들 수준과 얼마나 차이가 있을까?
근데, 인스타 등남의 시선을신경 쓰는 MZ에게 비판적이지만, 자동차는 하차감을 얘기하는 자게이니까 이해할 수도 있을지도ㅎㅎ
어차피 썩차 타던 사람들이 비와디로 넘어가는거라
저정도 멘탈은 탑재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