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물에비친달 | 01:30 | 조회 360 |SLR클럽
[17]
네모네모캬루 | 01:48 | 조회 0 |루리웹
[9]
| 01:46 | 조회 0 |루리웹
[6]
simpsons012 | 01:42 | 조회 0 |루리웹
[7]
simpsons012 | 01:39 | 조회 0 |루리웹
[3]
wonder2569 | 01:13 | 조회 746 |보배드림
[23]
루리웹-1098847581 | 01:41 | 조회 0 |루리웹
[22]
깁은고뇌 | 26/06/14 | 조회 1335 |보배드림
[2]
| 01:39 | 조회 0 |루리웹
[17]
안면인식 장애 | 01:43 | 조회 0 |루리웹
[14]
아니에스 아크라이드 | 01:40 | 조회 0 |루리웹
[12]
행인A씨 | 01:34 | 조회 0 |루리웹
[10]
로또1등언제되나하이야 | 01:32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3356003536 | 01:36 | 조회 0 |루리웹
[13]
NuGundam | 01:24 | 조회 0 |루리웹
순애영화잖아
순애(물리)
한국영화중에서도 매콤하기로는 탑인데 ㄷㄷ 저걸 그냥 사람들한테 보여주면 ㅎㄷㄷ하지
저쪽으로 컨텐츠 만드는 사람들이라
이것저것 다 봐서
새로운 것에 시도를 잘 안해서 영화나 드라마 애니같은거 계속 재탕하고 그러는데 악마를 보았다는 다시 못보겠더라
영화 잘 만들었고 복수는 이런거다라고 제대로 보여줬는데 뭐가 이상함?
이병헌 울면서 웃는게 백미
솔직히 그렇게 당해도 싼놈이지
일본은 더한게 널려있다
콘크리트여고생살인사건, 완전한사육등
공구리는 다른 방향으로 미친거고
완전한 사육은 미친거라는 소린 안 나오니
사실 걍 경찰 불렀어야 했어
영화관에서 직관했는데... 사람들이 죄다 아무말도 없이 얼굴이 굳어서 조용히 퇴장했다. 그런 경험 처음이었음.